형제끼리 좋겠거니 해야하겠지만 엄마로썬 딸이없는게 아쉬우시겠어요 그맘 다는 모르지만 알것 같아요! 저도 첫찌가 아들이라 둘찌는딸이길 바라거든요!!! ㅜㅜㅠ 긍정적 마인드 가지구 남은 임신기간 잘지내서 건강한 아가 태어나길 바랄게요🙏🏻😊😊아들이지만 딸같이 살가운 애교넘치는 아들이기를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차 들어왔습니다ㅋㅋ
14주쯤 성별 강제아웃 당해서 이제는 덤덤해진 맘입니다ㅋㅋ 친정 시댁 딸이없어 딸이었음 좋겠다 그랬는데ㅋㅋ 13주 1차 기형아시작할때 제가 바로 아들이이네 했다가ㅋㅋ 14주에 감기걸려서 병원 갔다가 아들 강제아웃ㅋㅋ 진짜 아쉬웠는데 뭐ㅋㅋ남편정자가 아들밖에없거나 아들정자가 제난자랑 만났나보다하고 하루하루 즐겁게 보내고 있습니다ㅋㅋ 주변사람들이 제가 만약 아기를가진다면 딸은 없을거라 그랬는데ㅋㅋ현실이되버렸네요ㅋㅋ
댓글
5
그래도 하루하루 행복하게 임신생활 보내시는것같아서 보기좋네용 성별도 성별이지만 건강하게 태어나면 그보다 좋은건 없을거에용!!

그쵸!ㅋㅋ 태명뜻도 건강하게 자라라는 의미예요ㅎㅎ 정말 건강하게 잘 태어나면 좋겠어요ㅎㅎ
처음에야 아쉬워해도 태어나면 성별 떠나 너무 소중하고 예쁠 거에요 엄마가 긍정적이라 아기도 밝은 아이가 태어날 것 같아요!

ㅎㅎㅎ둘째라서 더 아쉬웠나봐요! ㅎㅎ첫째도 아들이라ㅎㅎㅋㅋ그래도 좋아요ㅋㅋ다만 기질만 😂 제발 이번엔 꼭 남편안닮길바래여ㅋ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