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역전까진 아니고 살짝 연했었는데 어제 아기집 보구왔네요 ㅎㅎ 막생 7/1이구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테기 진하기

3차 피검까지 하고나서 일주일 뒤에 초음파 보러 오라고 하시네요 ㅎㅎ 아기집은 임테기 역전해야 보이는 걸까요??? 막생 7/3이고 병원 가는날(8/8)은 네이버주차 계산 상으로는 5주 3일이에요!
댓글
8

오!! 넘나 희망적인 글이네요 ㅠ.ㅠ 임테기가 계속 진해지긴하는데 역전이 안되고 있거든요... 임신 축하드려요!!! ♡.♡
저도셤관했는데 4주6일에 애기집어제보고왔어요ㅎ

오오오 축하드려요!!! 저도 담주 월욜에 가면 볼수 있겠네요! ㅎ.ㅎ 기대해봐야겠어요 :))
저는 비슷한데 5주때 아기집 보고왓어요^_^

아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보통 역전해야 아기집이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첫찌 임신 4주차때 병원갔는데 아무것도 못보고 왔어요 ㅠㅠ 5주차쯤 가시면 안전하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제가 셤관으로 햇는데.. 착상이 좀 늦게 된거같아요 ㅠㅠ 병원 가는날은 5주3일(제 너낌으로는 5주1일쯤)되는데 아기집 볼수 잇을까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