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차기형아검사하고 왔는데 우울해요

16주차여서 병원갔는데.. 기존 담당 원장님이 그만두셔서 다른분께 진료받았는데 뭔가 좀 많이 아쉽고 설명도 대충해두셨어요. 그래서 선천성기형아 검사랑 유전자검사를 말하셨는데...제가 헷갈려서 선청성검사도 안한다고 해버린거같아요...하아...ㅜㅜ 괜찮을까요?? 성별도 알 수 있을 줄 알았는데 탯줄이랑 위치가비슷하다해서 후...20주에 오라고 하시고 설명은 또 뭔가 대충... 16주인데 철분 복용하라는 말도 안해주고... 당연히 안다고 생각한건지... 선청성기형아 검사를 내일 다시 말해서 해야하나 싶어서 고민이네요

댓글

8

  1. 아고ㅠ 저도 다음주에 2차기형아+성별보러 가는데 담당샘 휴무라 다른 선생님께 보기로 했거든요ㅠ 시간이 안돼서 어쩔수없지만 걱정하고있었는데 몬드님 글 보니까 걱정이 두배 세뱌가 되네요ㅠㅠㅠㅠ 아니 그 원장님은 자기 환자가 될수도있는데 어쩜 그렇게 성의없게 보실 수가 있을까요?!

  2. 오잉 늦기전에 다시가셔서 검사 받으시구 성별도 확인하시는게..!

    1. subcomment icon

      성별은 시간지나면 알 수 있으니.괜찮는데 제가 살이 많이쪄서 그게 걱정예요. 운동 식단 다 해야해요 ㅠ

    2. subcomment icon

      저다니는 병원에서 기형아검사는 주수 맞게 해야한다고 하셔서ㅜ 저도 시간이안되서 2주 늦게가도 되는지 여쭤봣는데 절대안된다 하셨거든요..선생님마다 다르시겠지만..!

  3. 허ㅠㅠ 몬드 성별 못봤어요?ㅠㅠ 담당 원장님 그만둬서 당황스럽겠어요ㅠ

    1. subcomment icon

      네 ㅠㅠㅠ 딱 탯줄쪽이라고....20주..한달뒤에 알수 있나봐요ㅜㅜ

  4. 저는 한 병원에 원장님 여러분 계셔서 한분씩 다 진료받아보고 결정했어요! 다른 원장님은 안 계신가요???

    1. subcomment icon

      원래 3명이었는데 이제 2명되서 ㅎㅎ 남자의사분께 받아보려구요... 거기도 맘에 안들면 전원해야겠어요 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