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소변이 셀때잇어요?ㅎ

가끔 소변참고자거든요 깨면 못잘까봐 오늘 아침에 뭐가 자꾸 줄줄 흘러봣더니 소변이..😲😲오줌쟁이 됬어요 몰래 이불빨았어요 아 맘들 저 태동느꼇어요!!뱃속에서 방울이 터져요 뽀잉뽀잉🤭🤭🤭🤭

댓글

6

  1. 전 기침할때 세요....ㅎㅎ..... 소변샐때하는 라이너있더라구요... 그거 하고 다녀요ㅜㅜ 엄마되기 빡세네요..ㅎㅎ

  2. 엇.. 물처럼 흐르면 양수일수도 있다던데 검사빋아보셔야 하는거 아닐까요?

    1. subcomment icon

      오늘 성별본다고 다녀왓는데 별얘기없으시더라구요ㅎ

  3. 잠깨더라도 소변 참지않는게 좋아요ㅠㅠ저도 밤에 자주가는데 그게 그렇게 귀찮을수가없..또랑맘님이 몇주차셨죠 태동 빨리 느끼셨네요 부럽당😭

  4. 저도 세지는 않고 배가 아파요 소변 참지 마세요^^

  5. 저도 요즘 참고자면 안좋은거 알면서도 그러다보면 일어날땐 배가아프네요ㅠ 그래서 저는 팬티라이너 하고자는데 방광염걸릴수잇댜니 그냥 가눈게 나은거같기도해유ㅠㅠ 태동이라니ㅠㅠ어떤느낌일런지 너무궁굼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소변이 셀때잇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