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기침할때 세요....ㅎㅎ..... 소변샐때하는 라이너있더라구요... 그거 하고 다녀요ㅜㅜ 엄마되기 빡세네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소변이 셀때잇어요?ㅎ
가끔 소변참고자거든요 깨면 못잘까봐 오늘 아침에 뭐가 자꾸 줄줄 흘러봣더니 소변이..😲😲오줌쟁이 됬어요 몰래 이불빨았어요 아 맘들 저 태동느꼇어요!!뱃속에서 방울이 터져요 뽀잉뽀잉🤭🤭🤭🤭
댓글
6
엇.. 물처럼 흐르면 양수일수도 있다던데 검사빋아보셔야 하는거 아닐까요?

오늘 성별본다고 다녀왓는데 별얘기없으시더라구요ㅎ
잠깨더라도 소변 참지않는게 좋아요ㅠㅠ저도 밤에 자주가는데 그게 그렇게 귀찮을수가없..또랑맘님이 몇주차셨죠 태동 빨리 느끼셨네요 부럽당😭
저도 세지는 않고 배가 아파요 소변 참지 마세요^^
저도 요즘 참고자면 안좋은거 알면서도 그러다보면 일어날땐 배가아프네요ㅠ 그래서 저는 팬티라이너 하고자는데 방광염걸릴수잇댜니 그냥 가눈게 나은거같기도해유ㅠㅠ 태동이라니ㅠㅠ어떤느낌일런지 너무궁굼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