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16주인데 먹덧으로 7키로증가용… ㅜㅜ 뭔가 슬슬 붓는거같기두하고 걱정이되긴하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5일째인데 벌써 7키로 증가ㅠㅠ
일요일이면 15주인 예비 엄마입니다 주변에 임신한 언니,친구들은 살이 하나도 안쪘는데 저는 벌써 7키로나 쪘네요ㅠㅠ 원래도 잘 찌고,붓는 체질인걸 감안해도 너무 빨리 많이 쪄서 걱정이네요ㅠㅠ 관절도 아프고 임당도 걱정이네요ㅠ 별 문제 없어야할텐데..
댓글
8
흑 체중관리가 가장 힘든것같네요 안먹어도 찌고 먹어도 빠지는..그래도 조금씩 관리는 필요할거에요 너무 쪘다고 스트레스받거나 양을 줄이기보단 영양가있는 건강한 식단으로용ㅎㅎ
갠차나여갠차나여 !!!남하고 비교하지마세요 !! 저는 그거은근 스트레스받더라구요 저는괜찮은데 그래서 배나오게옷입고다니고그러거든요~? 그런데 막 아니벌써배가이렇게나왔어? 애기는 쪼꼬만대 ? 이러는거예요 ㅡㅡ 솔직히14주16주면 10센티 넘는크기인데 !! 큰거아닌가요? ㅠㅠ 젤리곰만생각해요다들...... 건강상문제는 나자신이 더신경쓸텐데 옆에서 막 단거먹지말라고 임당걸린다고 그러고 아니 다른건안땡기는건 어뜨케여 ㅠㅠ ..집에선 참고참다가 밖에서먹는걸수도있잖아여 😢.... 갑자기 욱했네요 😅🤣
저는 4키로요 저두 진짜 잘찌는 타입인데 갑상선수치가 항진증으로 가더니 4키로에서 멈춘 상태에요
저도.. 16주 넘어섰는데 대략 4키로 쪘네요 ㅠ 입덧도 나름 할만큼했는데 빠지긴 커녕 찌기만 하네요... 발도 슬슬 붓는거 같아여 ㅜ 무게가 늘어서 그런지 자고 일어나서 걸을땐 발바닥도 아프고..ㅜㅜ 점점 늘어날텐데 걱정입니당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