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 드시는거 있으시면 끊어보세요, 저는 철분제 이틀먹고 먹은 날부터 두통이 진짜 너무 심해서 혹시나하고 철분제 끊었더니 말끔히 사라지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이 너무심하네요
14주찬데 두통이 너무심해서 괴롭네요ㅠㅠ 자고일어나면 가슴이랑 손목통증에 괴롭고 어째 초기때보다 체력이 더떨어진 느낌 ㅠㅠ 다들 어떻게 극복하고 계시나요?
댓글
17
저는 12주차부터 두통이 극심했는데 참는것보다 타이레놀 먹는게 더 낫다해서 하루에 한 알씩은 먹은거같아요 17주차되니 두통 거의 사라졌습니당!

17주 ㅎㅎ ㅠㅠ얼른 오면 좋겠네요. 기적의 16주라던데
저두 두통으로 고생중이요ㅜㅜ 잘 참다가 타이레놀 하나씩 먹어요

다들 드시는군요.. 사실 어디까지가 참아야하는 선인지 모르겠어서ㅠㅠ
14주시면 철분제 한번 드셔보세요~ 저도 초기부터 두통있었는데 12주 넘으니 더 심해지는것 같았는데 종합영양제 먹으면서 조금씩 나아지더라구요~ 지금보니 14주차부터 먹은것같아요

의사쌤이 20주부터 먹으면 된다고해서 기다리는중인데 생각해봐야겠어요. 종합영양제?비타민?은 먹는중인데

저도 8주차부터 두통있어서 의사쌤께 여쭸더니 철분분족해서 그럴수도있다고 철분제 먹어도된다 하셔서 아플때마다 계속 먹고있어요. 첨엔 타이레놀먹었는데 약 안들어서 철분제 먹었더니 두통 가라앉더라구요. 전 산전검사때 빈혈기있다고 나와서 그런지모르겠지만 열무님도 철분제 먹으심 괜찮으실수도 있을것 같아요!

그렇구나 철분제 먹어봐야겠어요!
저도 하루걸러 한번씩 두통때문에 힘들어요. 잠좀 자면 나은데 그러다 또아프고 그래요ㅜ최대한 타아네놀 참다 넘아프면 한알먹음 또 가라앉더라구요ㅡ 입덧 변비 두통 무슨 릴레이처럼 오니 몇달 좀비모드에요. 이모든게 잠잠하면 너무 무기력하고ㅋㅋ언제 사람처럼 사나...요즘 생각이 들어요

저도 살짝변비ㅠㅠ 가슴쪽에 튼살도 벌써 생겨서 넘 우울하네요ㅠㅠ 아무것도 못하구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