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아들 둘 맘인디 48갤부터 목욕탕 아빠랑 가야한다고 넘 좋아하던데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 아들 원하시는분들!
저는 원래 딸을 원했지만 아들이라고 성별 듣구 왔어요! 아들이여도 내새꾸라 너무 이쁘고 귀여운데 워낙 주변에서 아들은 키우기 힘들단 얘기를 많이 들어서 벌써부터 겁나요 ㅠㅠ 혹시 아들 원하시는분들, 키우시는분들 이유나 장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17

ㅋㅋㅋ그건 너무 좋네요!!😆
저도 첫째가 아들인데, 아들도 아들 나름입니다. 저희 아기 성향은 조심성도 많아서 오히려 다른 여자아이들보다 덜 다치고 애교도 진짜 많아요~ 그리고 확실히 좀 크면 아빠가 놀아주는 면이 커서 진짜 편해요 ㅎㅎ

너무 귀여울거같아여 꿀잼이가 빨리 태어났으면 좋겠어요!!
아들 힘들지 않아요 아들이라고 힘든거 아닌거 같아요 사람마다.성격이다 다르잖아요 아이도 마찬가지 입니다. 전 아들이라서 힘들다는 없었어요 아직 까지는~

그렇구마 제가 지레 겁부터 먹엇나바요..😅
아들도 아들 나름이죠 저는 아들 딸 다 있지만 아들이 더 순하고 얌전해요^^

오 그렇군요! 맞아요 나름인거같네요! 감사해요😊
댓글이 너무 쓰신시간에 비해 늦었나요? 저는 친언니가 3명 조카는 7명있습니다 들어보니 아들은 육체적으로 힘들고 딸은 정신적으로 힘들대용ㅎㅎ

체력을 길러야겠어요!! 감사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