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직 17주라 태교여행부터 다녀오고 여유있게 천천히 가을부터 준비할까해요 그때쯤이면 컨디션이 가장 좋을것같아서요~~지금은 그냥 선물받은거 외엔 리스트만 보고있어요 저희는 우선 이사가기전까진 집이 좁아서 정말 필요한것 위주로만 사들일거라서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4일인데요
육아용품 준비하신 분 있나요? 준비 하셨다면 어떤거 준비하셨나요?
댓글
10
저도 ㅜ 가을 넘어서부터 슬슬 시작하려구여 ㅋㅋㅋ 28주쯤.. 되면...??? ㅋㅋㅋ
핫딜떠서 브라운체온계 하나 샀어요 ㅎ
저는 가을쯤부터 시작하려구요ㅎㅎ
베페가서 이불세트,속싸개&겉싸개,수유쿠션,ㅁ쪽쪽이클립,손수건 샀구요! 디럭스 유모차&베냇저고리&아기내복 선물 받았어용! 아기침대는 물려받았고, 여기저기서 사은품으로 낮잠이불&손수건&양말&손싸개 이것저것 받구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