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성별보고왔어요

둘째!!성별보고왔어요

저 조금만 울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허어어엉 태몽도 실뱀이였고 다들 딸일거같다고 딸맘들한테 기운도 많이 받았는대 너무 빼박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희집 고추파티에요🤣🤣🤣 원장님이 엄마 둘다 군대 보내면 되겠다 이러는대 심장이 쿵!아쉽긴한대 이게 제운명이겠죠..벌써부터 힘든거같아요ㅋㅋㅋㅋ동성이 좋다는대 둘이 잘..지내겠쬬..🥹

댓글

13

  1. 저도 첫찌아들 둘찌도 아들이예요 ㅎㅎㅎ 부모욕심에 아들하나 딸하나 잇음좋지만 아들생각하면 남동생이 훨씬좋져 아들둘 노는거 생각하면 너무조하요 ❤️ 내인생에 딸은 없지만 둘찌 아기때 딸처럼 한번 입혀볼까해요 ㅋㅋㅋ 또 그런재미가 있지않겠습니까 ㅋㅋ

  2. 저두 아들맘 확정인데 둘째도 아들 낳게되면 어쩌지??? 때문에 성별확인하고 진짜 넘 아쉬웠지만 또 동성이 잘놀고 우애좋고 커가면서 더 그렇다고는 하드라구요ㅎㅎ

  3. 아들둘 너무 부럽습니다 ㅜㅜ 저는 아들이 좋은데 다리사이가 훵~ 한거보니 너무 슬프네요 ㅋㅋ

  4. 저두 3일전 아들둘맘 확정되었어요!!**

    1. subcomment icon

      저희 동지네요ㅎㅎ!!남은기간동안 화이팅해요😍

  5. 태몽과는 정 반대인 경우가 많은것같네용 딸이라고 믿었는데 갑자기 뒤통수 쿵 아들로 둔갑했네요 그래도 내새끼라 성별 상관없이 좋으시죠~~같은 아들맘 동지 축하드려용😍

    1. subcomment icon

      너무너무 아쉽긴하지만 아이도 주수에 맞게 잘크고 너무 활발하다고하셔서 그래도 건강히 있어줘서 고맙더라구요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