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첫찌아들 둘찌도 아들이예요 ㅎㅎㅎ 부모욕심에 아들하나 딸하나 잇음좋지만 아들생각하면 남동생이 훨씬좋져 아들둘 노는거 생각하면 너무조하요 ❤️ 내인생에 딸은 없지만 둘찌 아기때 딸처럼 한번 입혀볼까해요 ㅋㅋㅋ 또 그런재미가 있지않겠습니까 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성별보고왔어요

저 조금만 울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허어어엉 태몽도 실뱀이였고 다들 딸일거같다고 딸맘들한테 기운도 많이 받았는대 너무 빼박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희집 고추파티에요🤣🤣🤣 원장님이 엄마 둘다 군대 보내면 되겠다 이러는대 심장이 쿵!아쉽긴한대 이게 제운명이겠죠..벌써부터 힘든거같아요ㅋㅋㅋㅋ동성이 좋다는대 둘이 잘..지내겠쬬..🥹
댓글
13
저두 아들맘 확정인데 둘째도 아들 낳게되면 어쩌지??? 때문에 성별확인하고 진짜 넘 아쉬웠지만 또 동성이 잘놀고 우애좋고 커가면서 더 그렇다고는 하드라구요ㅎㅎ
아들둘 너무 부럽습니다 ㅜㅜ 저는 아들이 좋은데 다리사이가 훵~ 한거보니 너무 슬프네요 ㅋㅋ
저두 3일전 아들둘맘 확정되었어요!!**

저희 동지네요ㅎㅎ!!남은기간동안 화이팅해요😍
태몽과는 정 반대인 경우가 많은것같네용 딸이라고 믿었는데 갑자기 뒤통수 쿵 아들로 둔갑했네요 그래도 내새끼라 성별 상관없이 좋으시죠~~같은 아들맘 동지 축하드려용😍

너무너무 아쉽긴하지만 아이도 주수에 맞게 잘크고 너무 활발하다고하셔서 그래도 건강히 있어줘서 고맙더라구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