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저는 둘찌 17주 4일차예요 근데 가슴이 진짜 거의 2컵 이상은 커진거 같아요 꼭지도 너무너무 아프고 ㅜㅜ...진짜 너무 아파여 이번에도 가슴이 대빵만해질껀가봐요 가슴 다텃었는데 에휴 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통증
오늘은 가슴통증이 좀 심한거같네요ㅜㅜ 좀 커지는거 같아서 속옷사이즈도 바꾸고 편안한속옷으로 바꿨는데 어디서 가슴마사지 하면 안된다 그러던데 그게 맞을까요? 17주차 입니다!
댓글
8
전 .. 그냥 가슴아플때 혼자마사지하고 하는데.. 제가듣기론 후기에나 자궁수축 가능성이 있지 크게 문제없다구... 뭐 임신중 부부관계처럼 문제없다는 의견도 있구 안된다는 의견도 있듯이 백번 조심해서 나쁠건 없겠지만요ㅎㅎ
어우 저도요 17주차3일차인데 오늘아침 일어났는데 벽돌로 뚜까맞은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아무것도 한게없는뎅.. 커질려나 봐요 ㅇㅅㅇ~
17주정도 되면 가슴이 많이 아픈가 보네요 저는 15주인데 꼭지만 좀 아프거든요
가슴마사지 안하는게 좋대요 마사지가 자칫 잘못하면 자궁이 수축되어 조산으로 이어질수있어요 피곤하거나 배가 땡길때는 왠만하면 피해주시고요 양배추 가슴팩이나 얼음찜질로 통증 완화시켜주세요~~

오호 팩이나 찜질 좋네요! 감사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