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초기보단 잠을 좀 자는거같아요. 초기엔 화장실땜에 계속 깼었는데 16주인 지금은 이제 적응좀 했는지 자기전에 물안먹고 베게는 다 내 배옆으로 해놓으니까 좀 편하달까 ㅎㅎ 점점 방법을 찾게 되더라구요. 밖에나가면 저도 똑같이 힘들어요ㅜㅜㅜ 체력이 내체력이 아닌... 정말 막달이신분들은 어떻게 돌아다니는건지 신기할따름이에요ㅜㅜ 30분만 걸어도 숨차서 헥헥 거려요 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차:) 잠 좀 제때!! 깊게!! 자고싶습니다!! ㅠㅠ
어제도 새벽 두시 넘어서 잠들었는데 매일 밤마다 잠을 못자니까 패턴이 애매해지고있어요 더군다나 남편 휴무라 오랜만에 와서 오늘 계곡 놀러가기로한 약속 뙇 지켜줬는데 사실 출발하기전에 가지말고 집에서 그냥 쉴까 고민되더라구요..잠을 많이 못자서 컨디션이 그저 그랬거든요 근데 언제 또 갈지 시간이 너무 안갈것같아서 힘내서 갔죠 가서 맛있는 해물파전에 비빔밥 도토리묵까지 한끼 뚝딱하고 밑으로 내려가 돗자리깔고 발담그고 너무 좋았어요 물놀이 아닌 발 지압만 좀 하다왔지만!! 아 근데 집에 도착하니 몸이 급 안좋아져서 진짜 제정신 아니었네요ㅠㅠ잠을 못자서 그런건가 하고 오자마자 한 두시간 기절했는데 지금도 두통에 기운도없고 몸은 몸대로 무거워져서 발목에 슬슬 무리도오고 참 힘드네요 17주인데 왜이렇게 힘들죠..? 남편이 만삭때는 진짜 누워만 있어야하는거 아니냐며 걱정 쪼끔해줬어요 저도 지금 벌써 이런데 그때가서는 얼마나 더 심각할지 상상도 하기싫..🤣🤣🤣 다들 증상 어떠세요?
댓글
13

17주인데도 화장실 그래도 자주가요 잘때도 엄청 뒤척이고 자세를 몇번을 바꾸는지몰라요ㅠㅠ저도 그게 신기하던데 막달되보면 알게되겠죠..? 그때까지 조금만 참아보려구요 다들 힘내보아요😭😭😭
저15주차 인데 요새들어 새벽에 자꾸 깨고 잠안오구ㅠㅠ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ㅠㅠ두통도 심해지고 체력 넘 바닥이라 거의 누워있어요ㅠㅠ 저도 넘 힘들어하니 엄마가 만삭때 걸어다닐순 있겠냐며 걱정하시네유ㅎㅎ🤣

다들 그런가봐요 일찍 자고싶어도 잠이안오니 정말 힘드네요ㅠㅠ어제는 그나마 12시쯤 잠든거같아요 컨디션이 너무 안좋았거든요..😂
저는 더 늦게 자여 ㅠㅠ 임신초기에 바로 일을 그만뒀다니 3시에 자서 오후에 일어난답니당 잠들어있는 시간도 힘들어여 안좋은꿈을 너무 많이 꿔여

저도 임신초기에 일을 그만뒀거든요 저랑 비슷하시네요ㅠㅠ잠이 너무 많아져서 일찍자도 문제에요..😭
저도 요즘 2시는 되야 간신히 자는거 같네요ㅜㅜ

막상 누우면 잠이 안와서 미치겠어요ㅠㅠ

저두요 오늘도 다들 잠든밤에 혼자 멀뚱멀뚱 이러구 있네요
저는 꿈을 맨날꿔요ㅜㅠㅠ짧게 2~3개씩 꿀때도있구요. 그러다보니 자도 잔것같지가 않고...피곤..체력은 너무떨어지지만 아직은 힘든게 아니라고 최면걸면서 움직이려고 노력하고있습니다ㅠㅋㅋㅋ

저도 가끔 속으로 최면걸때있는데 어쩜 이리도 같으신지 반가우면서 웃프네요..17주인데 벌써 힘들어서 나중엔 어떡하려고 이러니 스스로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