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맘 축하드려요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성별 알구왔어요!15주 6일이에요

각도법 등등 전부 아들일줄 알았는데 오늘 선생님이 확실하진않지만 딸같다고 하셨어요!ㅋㅋ 예상이랑 달라서 얼떨떨 놀랐는데 생각할수록 첫째딸이 참 좋을것같아요~~ㅋㅋ 계속 아들 얼굴 예상했다가 이제는 지나가는 예쁜 딸들만 보이네요^^ 벌써 어떻게 이쁘게 입힐까 고민됩니당ㅋㅋ 스노우에서 해본 딸 예상 얼굴이에요>< 이제 성별 알고나니 맘이 편해졌어요~~
댓글
2
성별반전이 가장 많답니다 원하는 딸도좋고 아들도좋고 그냥 내새끼가 건강하기만하면 그걸로 된거 아니겠어용ㅎㅎ아기 얼굴보니 순하고 이쁘게 생겼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