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소화불량이랑 가슴쓰림 너무 심해요ㅜㅜ

14주정도때 심하다가 또 괜찮아졌는데 또 시작이네요...오늘은 토까지 나오려고 하더라구요ㅜㅜㅜ 개비스콘 더블액션 먹었는데 효과가 잠깐이니.. 새벽에는 더 심해져서 잠도 못자요 내일은 병원가보려구요...소화불량 너무 힘드네요

댓글

8

  1. 저두 토덧때문에 역류성식도염이 생겼는데 병원에서 엔도가드액 처방해줘서 먹고잇어요 생각보다 괜찮아지더라구용 ㅋ ㅋ ㅋ한번 병원에 문의해보세용

    1. subcomment icon

      내일 병원가보려구요ㅜㅜ배도 땅땅해지는것같고 좀 걱정돼요ㅜ

  2. 요즘 임산부들 소화안되고 속쓰림때문에 힘들어서 텀스 직구해서 많이들 먹더라구요 효과가 꽤 있다고 들었어요 그거라도 한번 드셔보심이..ㅠㅠ원래 임신하면 소화기능부터 여러가지가 다 약해져서 그럴거에요 저도 매일 그렇답니당😭

    1. subcomment icon

      소화안되는거 너무 힘들어요ㅜㅜ먹고싶은데 먹질못하니깐..일단 효소 주문했는데 먹어보려구요ㅜ

  3. 가슴쓰림 있으시면 역류성식도염도 있으신거 같은데 양배추즙 드셔보시는건 어때요? 저도 가슴이랑 위장쓰림 심했는데 약은 걱정이 많아서 안먹고 양배추즙 마시니까 그럼 좀 나아지더라구요ㅎㅎ 양배추즙없을땐 양배추 채썰어서 소스 살짝넣고 샐러드처럼 먹어도 효과있었구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양배추즙에 좋다고 해서 먹었는데 효과가없어요ㅜㅜ효소 한번 먹어보려구요ㅜ배고픈데 먹질못하니 기분도 안좋네요..

  4. 저도 항상 밤에 소화가 안되서 새벽까지 잠을 못자요ㅠ뭔가 속에 물이 차 있는 느낌이랄까..트름도 안나오고 완전 답답해서 밤마다 혼자만의 전쟁이에요..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ㅜ완전 곤욕이에요ㅜ자고싶은데 잠도 못자고 환장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소화불량이랑 가슴쓰림 너무 심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