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저도 2주동안 입덧 없어서 끝났나보다 했는데 15주 들어서 다시 시작해요.. 지금도 약타러왔어요😭😭😭언제끝날까요 증멜루… 힘내요우리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다시 시작된 토덧 ….
ㅠㅠ 2-3주 평온했어요. 극초기에 먹덧 그후로 쭉 토덧으로 음식만 들어갔다하면 토 ㅠㅠ 좀 괜찮아졌다 이제 입덧 끝이구나 했는데 급 오늘 토덧 다시 시작되었어요 철분제를 먹어서 그런건지 분수토가 시작되고 다시 우울감이 몰려오기시작하네요 ㅠㅠ
댓글
9
입덧약은 왜 못드세요ㅜㅜ 드시는게 훨씬 편하실텐데ㅜㅜ 저는 18주부터 토덧이 급 시작됐어요 아직 배 공간에 비해 자궁이 너무 커졌나 싶어요ㅜㅜ
약이 안맞을 수도 있지 않을까요?ㅠ

철분제랑 먹음지 몇일 되었는데 ㅠㅠ 오늘 갑자기 토덧이 시작된거보니 철분제 때문은 아닌거같아요 ㅠㅠㅠ
이구. . 다시.토덧이 오면 진짜.힘드시겠어요. 저는 지금까지 16주까지 쭉 토덧. .이에요 잘이겨내봐요 우리

ㅠㅠ 16주까지 쭉 … 토덧ㅠㅠ 넘 힘드셨겠어요 금방 사라지길 바라며 잘 이겨내봐요 😭😭😭
저도 저번에 입덧 끝난줄알고 공복에 흡수율 좋대서 영양제 먹었다가 다 토했어요 토덧이 정말 힘든것같아요ㅠㅠ고생하시네요 근데 입덧은 답이 없어요 시간이 약일뿐..조금만 더 힘내세요😭😭🙏🏻

ㅠㅠ 2-3주 입덧 안하다가 너무 당황스럽네요🥲 진짜 입덧시간 그 우울감이란 😭😭😭 다시 느끼기싫은데 대체 언제 사라지는 걸까요 큰애가 있어서 입덧약 먹기도 힘든데🥲🥲

약이 안맞으시면 병원가실때 다시 상담해보세요 입덧때문에 너무 힘든데 또 약먹기도 너무 힘들다 하면서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