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른쪽 배 통증 있으신분..??

그저께 밤부터 정면으로 누우면 괜찮은데 자세를 바꾸려고 하면 오른쪽배가 찌르고 비트는 듯한 통증이 있어요. 담날 오전에 바로 병원 다녀왔는데 경부길이도 정상, 자궁수축도 없고 태동도 정상이고, 양수도 태반도 전부 정상.. 조산기 의심 없고 정상이라고 합니다. 자세 바꿀때 생기는 통증은 괜찮다고 하셨는데 도통 나아지질 않아요 ㅠㅠ 앉아있거나 서서 움직일때는 괜찮은데 어쩌다 가끔 한번씩 악! 소리 나게 비틀리는 듯이 아프네요.. ㅠㅠ 오른쪽 옆구리..?? 배 눌러보면 딱 누르는 그 곳이 엄청 찌르듯이 아프고 움직이기라도 하면 뒤틀리고 더 아파용 ㅠㅠㅠㅠ 근데 병원에서는 아가는 이상 없다고 하고 뭐가 문제일까여.... 가스가 많이 차긴 한데,, 변비는 없거든요. 혹시 비슷한 증상 있으신 분 계신가요 ??

댓글

6

  1. 저그랬는데.... 방구끼고 안아파서 아..가스구나 하고 민망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별일아닐거예요 !저맹장인줄알았잖아요 ㅠㅠㅠ흑

    1. subcomment icon

      헐 저도요 맹장인줄ㅋㅋㅋ

  2. 저도그랫어여ㅜㅜㅜㅜㅜ 보통 자궁이 오른쪽에 치우쳐있대요ㅠㅜㅜ 그리고 전 오른쪽이 배란통도 유난히 아팠던곳이라 임신하고나면 이전에 생리통 ,배란통있던사람은 통증잇을수 잇다고하더라구여ㅠㅠ 저도 너무 통증 심해서(앉앗다일어나거나 자세바끌때) 타이레놀 한알 먹엇더니 좀낫더니 며칠지나고 좋아졌어요!@@

  3. 저도 잘때 한번 그랬었는데!! 처음 아픈 거라 걱정도 됐는데 아침에 괜찮길래 가스가 차서 그랬나 싶었어요

  4. 저도 그런적 있어요! 평상시엔 전혀 괜찮다가 한번씩 누워서 옆으로 돌아눕거나 그럴때 두세번 그랬었는데 진짜 말그대로 안에 피부가 찢어지는듯한 느낌...? 진짜 악소리 나는 고통인데 금방 괜찮아져서 저는 별생각 없이 지나갔어요~ 의사쌤한테 함번 물어봤었는데 전혀 괜찮다하셨어요. 그럴수 있다구 그래서 저는 신경안쓰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지금은 너무 불편한데... 지나면 괜찮아지겠죠 ㅠㅠㅠ 기다리는수밖에 없겠네용 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