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차 진입 숨쉬기 힘드네요

최근들어 체중이 눈에띄게 늘면서 그냥 있어도 숨쉬기가 힘드네요 특히 밥먹고나면 소화도 안되고 위산은 또 왜케 올라오는지.. 출산 1달전까지는 직장다닐 예정인데 그때까지 괜찮을까 모르것네요ㅜㅜ

댓글

9

  1. 저도 요새 조금만 걸으면 숨차고 다리도 아프고 그래요 ㅜㅜㅜ

    1. subcomment icon

      급 우울해 진것같아요ㅜㅜ입덧도 거의 없엇어서 임산부인지도 모를만큼 생활하다 갑자기 이러니 더 그런것같아용ㅜㅜ

    2. subcomment icon

      저도그래요 ㅋㅋ배에막 털도 엄청 생겨서 키위된것같기도하고

  2. 저도 한달전까지 일할예정인데… 몸이 점점 거부해요ㅜ ㅜ ㅎ 우리 힘내요!

    1. subcomment icon

      주위에보면 출산 몇일전까지 일햇다는분도 잇길래 한달쯤은 괜찮겠거니 했는데 점점 몸이 다르네요 ..ㅋㅋ

  3. 너무 힘들죠ㅜㅜ 걷을때 숨쉬는것도 너무 힘들어요

    1. subcomment icon

      가만히 앉아잇어도 힘드네요ㅜ

  4. 맞아요... 22주 들어서면서 급격히.. 밥양도 줄고 소화도 안되고 결국 입덧 심할때 받은 식도염약을 다시 먹기 시작했어요 ㅠ .. 위도 뜨겁고 가슴은 따갑고 신물 올라오고 숨은 차고.. 누워도 불편 앉아도 불편 ㅠㅠ... 하 ㅜㅜ 힘들어요 진짜

    1. subcomment icon

      어제 새벽에 급하게 라미니지액 잇는거 먹엇네요ㅜ 남편이 속까지 썩이니 속이 더 열불낫나봐욪ㅋㅋㄱ 배뭉침도 시작된건지 콕콕 쑤시고.. 진짜 대환장파티네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