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칙적으로 꽤 긴시간동안 톡톡 치는듯한 느낌이요 ㅋㅋ 심장뛰는것과 비슷해요 호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딸꾹질
21주차 됐어요!! 빌리에서는 딸국질을 느낄수도 있다고 하는데ㅋㅋ 전혀 모르겠어서요ㅎㅎ 어떤 느낌인가요?
댓글
6
맥박뛰는 느낌이예요~ 통통통 규칙적으로 하면 딸꾹질이예요~
거의 후기에 많이 느끼고 아예 못느끼고 낳는경우도 있대요ㅎㅎ 아기가 나오려고 폐로 호흡하는 연습하는 과정에서 양수를 마시면서 딸꾹질하는 경우가 많다하더라구요ㅎㅎ 제 동생은 지금 33주인데 가끔 딸꾹질하는거 느낀다하더라구요ㅎㅎ
배꼽근처에서 심박 같이 통통하는 느낌이라는데 저도 모르겠어용!
저두요ㅎㅎ 어떤느낌인지..? 한번씩 튕겨 오른다는 느낌은 있는데 잘모르곘네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