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분비물때문에 질정넣고 소독하고왔어요! 선생님이 약 때문에 하루 이틀 많이 나올거라고 라이너하라 하하셔서 했는데 어제 주루륵나오고 오늘은 괜찮네요. 걱정난하셔도 될듯 합니다ㅎ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다녀온 후에..
정밀검사도 잘 마치고 아기도 이상없다하고 돌아왔어요 어떤 이상없었냐는 질문에 요즘 분비물이 많아진것 같다 하니 당연한 증상이라고 하시고 질정에 소독하고 돌아왔는데 다음날 일어나자마자 뭐가 주르륵 흐르네요😐😐처음 격어봐서 당황스러웠어요. 피도 아니고 물처럼 주르륵이라 이거 괜찮은거 맞겠죠..?
댓글
11
저는 분비물이 많아서 검사 다 했는데 질염 아니고 그냥 임신하면 나오는 분비물이었어요.. 근데 넘불편해요ㅠ 물처럼 무색무취 ㅠ 없다는분들 부럽네용
그런데 분비물 나오는게 자연스러운건가요? 저는 분비물이 전혀없어서요... ㅠㅠ 없는분은 없으실까요

저 분비물이 임신초기부터 지금까지 많이 없어요. 근데 없어도 괜찮다고 불편하지 않으면 좋은거라구 하시더라구요. 그냥 임신체질이구나 생각하고 있어요^^

아 ㅠ 임신체질이라는소리 많이듣긴한데; 너무 대부분이 별 변화가 없어서 ㅠ 저두 그냥 좋게 생각하야겠어요 ㅎ
저도 질염으로 질정넣고 왔는데 녹아서 나온 가루랑 물같은게 같이 나오더라구요 하루 지마면 괜찮아지실거에영

지나가다가 궁금한게 있어서 여쭤봐요 질염이면 냄새도 많이 나고 그런가요?ㅠㅠ냄새땜에 너무 불편해서 저도 병원 가봐야하나 싶어서요..
질정이랑 분비물이 같이 나온거 아닐까요? ㅠㅠ 질정 넣고 나서 다음날 자리에서 일어나면 주르륵 나오거나 소변 보러 가도 주르륵 나오고 어떤약은 기름기 같은거도 둥둥 떠댕기는데... 계속 그러시면 ㅠ 병원 가보셔야 하지 않을까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