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자리 디럭스랑 미마자리 휴대용 두개샀어요~! 둘다 완전 만족이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다들 어떤거 사셨어요?
1월생 아기라 겨울에 태어나니까 ㅜ 봄쯤 외출 한다치면 디럭스 사면 너무 아까울까요? 첫 아기라 안전한게 좋아보여서 디럭스 결정해놨는데, 너무 짧게 태우고 다시 사야할까봐 고민이네용-! 1월 베동분들 어떤거 사셨어요~?
댓글
21
저도 비6로 결정했네요~ 주변에서 애기 태워보고 사라고 했는데 ㅜ 마침 내일까지 부가부 할인기간이라 덜컥 구매 ㅎㅎ 내년 3월에 또 할인한다는데 그때 사면 배송까지 생각하니 늦을것 같아서용 ㅠ ㅎㅎ부가부 구매하시는 분들 페어기간 참고하세용!

저도 페어기간에 사려구 어제 강남신세계 가서 급하게 구매했답니당 ㅋㅋㅋㅋ 부가부 비6로요!! 디럭스 써본 친구가 비6로 충준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비6 부가부 샀어요 ㅎ
저는 부가부 폭스3 구매했어요~ 현재 신강에서 부가부 이벤트 중이라 그런지 구매할 때 사람들 진짜 많았어요! 부가부 생각있으시면 할인이벤트 할 때 구매하시면 좋을듯해요 ㅎㅎ
저는 부가부 폭스로 구매했어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