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둘째인데......지금 33주인데... 30주 이전부터...배꼽이 튀어나와있어요....🥹남들은 저곧 출산인줄알구 자꾸 언제 출산이냐 얼마안남았나보다 라고 물어보네요...ㅎㅎ 예정일..1월 초라 ..한달반은 더남았거든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만삭 같아요 ㅜ ㅜ
첫찌때 만삭때처럼 이제 24주인데 ㅜ ㅜ 배가 엄청 나왔어요. 앞으로 3개월이나 남았는데… 배가 빵터질꺼 같아요 ㅠ 배꼽도 이제 곧 펴질것 같고 ㅜ ㅜ 둘째는 이런건가요? 아님 제가… 특이한건가요?
댓글
3
저도... 첫째때 늘어난 살이 더 쉽게 늘어나서 그렇다더라구요ㅠㅠ
저도그래요ㅎㅎ 엄청 깊은배꼽이엿는데 이제는 평평해져서 곧 튀어나온꺼같아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