잏힣 볼따구는 똥골똥골해서 입술은 앙증맞게 앙! 다물었네용 ㅎㅎ 엄마가 내얼굴 궁굼해 하니까 내가 보여주도록 할게~후훗 이런느낌이에요 ㅋㅎㅎㅋ어쩜저리 기여울까..♥♥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6주 입체춈파

입체촘파 봤어요~ ㅜ입술이랑 코랑 너무 야무지고 귀여워요ㅜㅜ태어나면 얼마나 더 이쁠까요♡♡ 하..완전 저 도치맘인가봐요 ㅎㅎ
댓글
17
어머낫ㅋ 저는 아직 정면샷을 못봤는데ㅜㅡ아가 너무 귀여운데요?ㅋ 입술이 진짜 야무지네요~~ㅋ 저도 담에 갈때 저런사진 하나 건져왔음 좋겠네요ㅋ
너무 귀여워요~ 저도 벌써부터 팔불출이에요 태동하는 것도 넘 귀엽고 사랑스럽다며 자랑하고 다녀요 ㅋㅋ
전오늘 실패하고 왔어용 ㅠㅠ 등돌리고 있어서 걸어도보고 했는데 실패! 그래서 다음 날짜 잡았어요.. 이쁜아가 얼굴 잘나와서 내가 다 심쿵!! 😍
꺄 ㅜㅜ완전구ㅏ여워요 ㅠㅠ저두내일 보러가는데 열매처럼 보여주면좋겟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