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0~24주차 초반까지 하루 두시간~ 많이 자면 네시간 잤는데 24주 후반 지나면서 지금까지 7~8시간 한두번 깨고 쭉 자요 가끔 10시간도 자규요! 못잘땐 앞날이 깜깜하고 미치겠다 싶었는데 시간 지나니 또 달라지는거 같아요! 주차별로 몸도 마음도 달라지는거 같으니 우리 힘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잠 잘 주무시나요?
26주차인데..이상하게 어제부터 잠이 안오네요 일이 있어 긴장한건가 했는데.. 일이 끝나도.?오늘도 여전히 잠이 안오고 말똥 말똥하네요. 호르몬 때문인지..뭣때문인지 몰라도?? 불안초조함도 있고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감정들이네요. 그나저나 피곤하기는한데 아무리 누워서 뒤척여봐도 잠이 안들어 거실 쇼파에 나와..빵 한조가리 먹으며 핸드폰을 들었네요....하아.. 저만 이런건지..다들..평안하신지.. 감정변화는 어떠신지 잠은 꿀잠 주무시는지 궁금해졌네요. 끄적여봅니다.
댓글
14

^^ 고마워요 우리 함께 힘내보아요~~ 든든합니다!♡
저는 밤에 잠들면 4,5시간 있다가 계속 깨요ㅠ꿈도 많이꾸고 한번깨면 잠도 잘 안오네요ㅜ

ㅎㅎ 네 저도 악몽도 꾸고 장난 아니네요 이제서라도 재밌는거 보며 태교를 해봐야겠어요
저도 거의 2-3시쯤 자요 아침에 늦잠 자니까 그냥 내 패턴인가부다.. 하고 있어요 ㅠ

ㅜㅜ 우리 함께 힘내요. 호르몬 변화와 애기가 밤에 잘 움직여 그렇다는 말을 들었어요. 출산까지 건강히 힘내보아요
전 매일 2-3시되야 잠들어서 10시에서10시반사이 깨요~~ 그중간엔 4-5번깨요 자세바꾸느라 😖

저도 자세 바꾸고 화장실 가고. 어떨땐 1시간에 1븬씩 화장실을 가요
저도 새벽에 자용 ㅠ 그대신 점심쯤 되야 일어난다는.. 일을 안하다보니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중이여요

다들 비슷하시네요..저도 이제 일을 쉬니까 맘을 편히 가져볼께요 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