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기 손발붓고 저림 다들 어떻게 버티나여??ㅠ

임신중기들어서니 손발이 붓고 아침마다 너무 저리네여ㅠㅠㅠ 병원에선 원래 그렇다고해서 첫째땐 손가락 번갈아 주무르며 그냥 버텼는데 둘째인 지금은 호박즙요런거 먹어야하나?? 마지막임신인데 이렇게 불편하게 보내야하나? 싶네여ㅠㅠ 다른 맘님들은 붓기 어떻게 해결하셨나요??ㅠㅠ

댓글

5

  1. 저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샀어요ㅠㅠㅋㅋ 오늘 온다는데 기대되네요~! 너무 자주 저려요ㅠㅠ

  2. 호박즙은 안좋다고 본 것 같아요! 저도 압박스타킹 신거나 남편마사지 받아요 ㅎㅎ 시간되시면 산전마사지도 좋다고 하니 부종 심하시면 알아보세용~~

  3. 저는 ㅜ 아침마다 따뜻한 물로 샤워하면서 주물주물 해줘요 .. ㅠㅠ 새벽엔 손가락 뼈가 너무 아파서 깨서 혼자 주무를 때도 있고 신랑한테 주물러 달라하기도 하고 ㅠ 죽을 맛이예여 ㅠㅠ

  4. 저도 밤마다 다리가 저려서 건식 좌욕기 구매했어요 퓨

  5. 저는 스트레칭하고 병원에서 처방해준 압박스.타킹(발가락 앞에까지 오는거)신어요. 또 다리 압박해주는 종아리에만 착용하는 밴드? 몇개 샀어용. 아 오아에서 다리 공기압마사지기도 샀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만족해용 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중기 손발붓고 저림 다들 어떻게 버티나여??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