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름하면 음식물 올라오는 건 역류성식도염 증상 중 하나에요..ㅠㅠ 임신전부터 역류성식도염때문에 고생했었거든요.. 먹고 바로 눕거나 하지 마시구 잘소화시키고 쉬세용 ㅎㅎ 더 심해지면 정말 너무 힘들답니다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거는 무슨 입덧일까요?..
계속 입맛이 돌고 뭐가 먹고싶어요..🤤 오늘도 연어초밥,육회쫄면,찐감자2개,크로플3개먹고 누웠어요 트름하면 음식물 올라오는 느낌이에요 너무 먹어서 근데 자꾸 뭘또 먹을생각이드네요...ㅎㅎ 이러다 가끔 소화불량으로 토하고그래요
댓글
8
먹덧이랑 체덧이네용ㅜㅜ 저랑 똑같에용! 뭐 먹고싶으면 군침부터 나오고 ㅋㅎㅎㅋ 한번씩 얹혀서 밥먹고 나서나 음식냄새맞고 좀비처럼 끙끙대다가 배고파서 계속 뭐 주서먹어용ㅋㅎㅋㅎㅋㅎ 트름하면 음식물이 가끔 진짜 올라와용...비위 상하다가도 바로 아쮸큐림으로 달래구 ㅋㅎㅎㅋ 세상에 맛있는게 너무 많아요♡♡
저는 20주 지나가면서부터 돌아서면 배고파요ㅠㅋㅋ 아가가 포풍 성장하니까 그런거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ㅠㅠㅋ
저도요 ㅜㅜ 결국 먹고 숨쉬기 너무 힘들어서 그다음부턴 조금씩 남겨서 여러번 먹는데도 또먹고싶어여 ㅋㅋ
저두 저번주부터 입터져서 죽겠어요ㅠ 이미 과체중이라 살조절하고 싶은데 먹는 양도늘고 큰일이네요ㅋ

저 벌써 70키로됬어요..흑흑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