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차 자궁수축으로 입원했어요ㅠㅠ

화요일 오후부터 배가 돌덩이처럼 무겁고 딴딴하길래 자고나서 어제 출근 후 외출쓰고 병원이나 가보자! 하고 갔는데 갑자기 입원이네요.....ㅎㅎ....자궁수축이 너무 잦아서 수축억제제 약 달고있어요. 그간 큰 이슈없이 보내서 난 운좋고 건강한 산모인가봐! 하고 자만했는데 담주 예약한 태교여행도 다 취소했네요ㅠㅠ 모든게 다 불편... 얼른 퇴원하고 싶어요ㅠㅎㅎ

댓글

11

  1. 헉ㅠㅠ넘 놀라셨겠어요!!! 저는 둔해서 아직 배뭉침이 뭔지도 잘 모르겠는데 이번주 들어서 계속 배가 좀 아프긴 한데ㅠㅠ 수축은 뭉침이랑 또 다른 느낌이려나요ㅠㅠ 얼른 괜찮아지시길!!

  2. 헉.. 그렇게 급작스럽게 한달이상? 입원하게되면 너무 당황스러우시지 않아요? 분명 할일들과 매일매일 하시는 루틴들이 있으실텐데

    1. subcomment icon

      네 당장 출근도 그렇고, 일전화도 계속 오는데...일정이 어떻게될지도 모르니 당황스럽네요ㅜㅜㅋ

  3. 저도 24주에 경부길이 짧고, 수축이 약간 잡혀서 라보파 달고 입원했어요 ㅠㅠ현재 26주이고 경부길이도 약간 길어지고 수축도 많이 잡혔어요 ~~ 하지만 입원은 35주까지 해야한다네요 ... 우리 얼른 회복해서 퇴원해요 !!♡♡

    1. subcomment icon

      아이고ㅜㅜㅜ35주까지라뇨ㅜㅜ저는 병원에 있다가 더 아파질것같은 느낌인데....쉬어도 집에서 쉬고싶네요ㅋㅋㅋ아가생각하며 힘내요저희!!

  4. 아구... 진짜 날때까지 안심할수가 없군요.. 잘회복되서 얼른 퇴원하세요~

    1. subcomment icon

      ㅜㅜ쏭님도 건강잘챙기세요🙂

  5. 4일동안 계속 배가 뭉쳤었는데… 무섭네요 얼른 병원가봐야겠어요ㅜㅜ 수축 얼른 잡혀서 건강하게 퇴원하세용!!!

    1. subcomment icon

      병원가보셔요ㅜㅜ병원에서는 1시간에 4번정도 수축있음 문제있는거라 하셨고, 수축 간격이 비슷하면 그것도 안좋은가봐요 한번 체크해보세요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