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2주에 유방외과가서 초음파로 검사햇어요! 수술 하셨으면 정기검진 꼭 챙기셔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전 가슴 정밀 검사
4년전 가슴확대 수술을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전혀 불편함 없이 잘 지내고있지만, 임신을 하고 모유수유를 계획하니까 가슴에 이상은 없는지 혹시라도 보형물에 문제는 없는지 걱정되더라고요🥲 출산전 전문 병원에 가서 정밀 검사를 받아볼까 고민중인데 어떤 병원으로 가야하는지, 초음파는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관련 정보 아시는 분 계실까용?!
댓글
5
저도 임신후에 초음파로 유방물혹같은거 확인했어요! 별문제 없겠지만 혹~시라도 보형물 파열같은거 꼼꼼히 봐달라고 하면 좋을것같아요. 전에 보형물 파열로 모유에서 실리콘이 나온 사례를 봐서 ㅜ
저 오늘 회사 건강검진으로 유방초음파 받고왔어요! 출산끝나도 받을까 고민했었는데 물혹 경과관찰하는게 있어서 그냥 받았는데 초음파는 괜찮다고 해서 출산전 받길 잘한거같아요 ㅎㅎㅎ
유방외과 가셔서 상황 설명하시구 ~ 촘파는 상관없어요! ㅋㅋ 우리 애기도 촘파로 검사하자나용~!

감사합니다!! 알아봐야겠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