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둘째까지 초코렛 빵 젤리 먹고 임당검사하는날 아침에 밥먹고가는데 113나왔어요 지금셋째지만 샘께서 셋째 식단조절하는게좋데요 임당 통과못할수있데요 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요
정말 먹는거랑 상관없나요?ㅎㅎ 중기들어와서 디저트 많이 먹거든요 과일도 많이 먹구요
댓글
12
부럽네요ㅠㅠ 전 단거 원래도 싫어하고 잘 먹지도 않는데 임당떴어요ㅠㅠ
컨디션이 큰것 같아요~ 저 재검떠서 임당결과 나온 다음 날 바로 다시 검사받았는데 정상수치나왔어요^^ 푹 자고 가세요~
진짜 먹는거랑은 상관없나봐요ㅎㅎ저도 입맛없어서 밥으로 계속 초콜렛, 디저트 이런것만 먹었는데도ㅎ임당 정상 나왔어요~!
저도 엄청 걱정햇는데 전날 밤까지 과자 간식 같은거 계속 먹었어요ㅜㅜ 그래도 통과햇어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