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임신전보다도 날씬하시다.. ㅋㅋㅋㅋ 부럽네용 ㅋㅋ 전 10주5일인데 지금 나온배도 원래 있던 똥배때문에 모르겠어요 ㅠㅠ 저도 주수별로 튀어나온부분 보고싶은데.. 못찾겠어요 ㅋㅋ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인데 배가 엄청 나왔어요..

부끄럽지만 올려보아용😆 제 배인지 아가배인지.. 언제부터인지 옆으로 앞으로 펑퍼짐하게 나오더라구요. 이번에 입덧으로 5키로가 빠지고 조금 쪄서 52키로 유지하고 있는데 배만 엄청 나왔습니다 ㅋㅋㅋㅋ 아직 10주 3일밖에 안됐는데 원래 이런가요?ㅎㅎ 초산이라 궁금한것이 엄청 많네용🙈😊 맘님들은 어떠세요??ㅎㅎ
댓글
17
저도 첨 임신확인하고 난 이후로 제가 먹기도 했지만.. 또르르, 의학적으로 배나올 시기가 아닌데 넘 많이 나와서 지금도 고민이예요, 내원하는 간호과장님께서 하시는 말씀이 아기를 보호하느라 자연스럽게 몸의 지방들이 다 배랑 엉덩이로 몰려서 그런거구 출산하면 다 빠진다면서 엄마같이 씨원허게 말씀해주셨어요ㅎㅎ 과연 빠질지 안빠질지 장담할 수 없지만, 우리 모두 아기가 건강하기만을 기도해보아요~
저 이제 막 11주인데 ㅋㅋㅋ제 배가 더 나온듯해요 ㅋㅋㅋㅋㅋㅋ

헉 ㅋㅋㅋㅋ 배가 혹시 옆으로도 나왔나용 ㅎㅎㅎ
저도 10주부터 배가 나왔던거 같은데 12주차때 의사쌤한테 물어보니 아직 아기배는 아니고 임신하면 소화가 잘 안돼서 가스차는거라고 하더라구용 자연스러운 현상이래요!

우와 전 소화는 잘되는것같은데 기분탓이었을까용ㅎㅎㅎ 가스배라니ㅎㅎㅎ 신기합니다😆😆
저는 셋째라서 그런지 진즉 배가 나오기 시작했고 지금 14주 들어서는데 6개월은 되보여요 ㅋㅋ근데 이 시기에 나오는 배는 아가배는 아니라네요;; 아기가 커지기 전에 자궁이 지방을 모은다고 배가 커지는 거래요;; 저 첫애 가졌을때 아기배 나왔다고 생각하고 병원에 물었더니 의사선생님이랑간호사랑 웃는다고 미칠려고 하더라구요;;;18주 전까지는 임부 티도 안난다고;;; 아기 커지기 전에 자궁에 지방이 몰려서 그렇대여 ㅋㅋㅋㅋㅋ 근데 경산은 한번 늘어난 자궁이라서 그냥 자궁이 임신인거 인지하자 말자 커진대요 아가크기랑양수사이즈 보다 더;;;;; 참 인체의신비 새삼 느껴요;;ㅋㅋ

지방이군요..😅😆ㅋㅋㅋㅋㅋㅋ 남편이 똥배라고 그랬는뎅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습니당😆😆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