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임당확정이예요~ 오늘부터 식단시작햇구 혈당4번체크하고잇어용ㅠ 번거롭긴한데 적응해보려구요~ 임당식단 검색해서 잘챙겨드세요! 같이힘내서 이겨내서 건강히 순산해봐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확정됫어요 ㅠㅠ
수요일에 재검받앗던 임당검사 확정받앗네여 ㅠ 4번중에 2번이 튀어서 ㅠㅠ 2주간 식단관리해보고 유지가되면 다행인데 아니면 주사까지 맞을수도 잇으니 겁나요 ㅠㅠ 다들 식단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20

어제부터 식단관리하고 잇고 저도 4번 체크해야되요! 밥먹고 운동하고하면 혈당 괜찬더라구요 ㅎ
확진 일주일찬데 확진날 엉엉울고 마음다잡고 하는데 되긴되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혈당이 오히려 낮아서 간식으로 쪼금씩 먹고픈것도 먹고있어요 함께 힘내요우리 ㅎ

신랑이 유난이라 간식도 못먹게해요 ㅎ 당없는 간식먹는데도요 ㅎ
저도 재검이라 걱정이내요., , 일상생활하고 오라고했는데 식단관리하고 가야하나요?

딱히 관리라고 하지는 안앗는데 단거 최대한 안먹고 갓어요!
저두 오늘 재검하고 확정되어서 혈당재는거 처방받아서 사왔어요 ㅠㅠ 매일 7번 검사해야해서 병원 나올땐 우울했는데... 제 잘못도 아니고...그냥 모르고 막먹는거 보다 낫겠다 생각하고 관리하려구요ㅋ

7번이나 확인해요?!ㅠ 전 내일부터 4번검사에요 ㅠ 첫째라 무섭고 놀라고 해서 울기도 햇는데 아기지키기 위해서는 열심히 해볼려구요!ㅎ

아~ 저는 식후 변화 확인해보자고 1시간뒤, 2시간뒤에도 검사해보래요ㅋ 저두 첫째에 노산이라 열심히 해보려구요
임당 관리중인데,너무 힘들지도 않아요^^ 건강한 몸 만든다 생각하심 편해요!! 힘내자구요!

네에! 최대한 당없는걸로 먹을려고 노력중에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