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확정됫어요 ㅠㅠ

수요일에 재검받앗던 임당검사 확정받앗네여 ㅠ 4번중에 2번이 튀어서 ㅠㅠ 2주간 식단관리해보고 유지가되면 다행인데 아니면 주사까지 맞을수도 잇으니 겁나요 ㅠㅠ 다들 식단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20

  1. 저두 임당확정이예요~ 오늘부터 식단시작햇구 혈당4번체크하고잇어용ㅠ 번거롭긴한데 적응해보려구요~ 임당식단 검색해서 잘챙겨드세요! 같이힘내서 이겨내서 건강히 순산해봐유🙋‍♀️

    1. subcomment icon

      어제부터 식단관리하고 잇고 저도 4번 체크해야되요! 밥먹고 운동하고하면 혈당 괜찬더라구요 ㅎ

  2. 확진 일주일찬데 확진날 엉엉울고 마음다잡고 하는데 되긴되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혈당이 오히려 낮아서 간식으로 쪼금씩 먹고픈것도 먹고있어요 함께 힘내요우리 ㅎ

    1. subcomment icon

      신랑이 유난이라 간식도 못먹게해요 ㅎ 당없는 간식먹는데도요 ㅎ

  3. 저도 재검이라 걱정이내요., , 일상생활하고 오라고했는데 식단관리하고 가야하나요?

    1. subcomment icon

      딱히 관리라고 하지는 안앗는데 단거 최대한 안먹고 갓어요!

  4. 저두 오늘 재검하고 확정되어서 혈당재는거 처방받아서 사왔어요 ㅠㅠ 매일 7번 검사해야해서 병원 나올땐 우울했는데... 제 잘못도 아니고...그냥 모르고 막먹는거 보다 낫겠다 생각하고 관리하려구요ㅋ

    1. subcomment icon

      7번이나 확인해요?!ㅠ 전 내일부터 4번검사에요 ㅠ 첫째라 무섭고 놀라고 해서 울기도 햇는데 아기지키기 위해서는 열심히 해볼려구요!ㅎ

    2. subcomment icon

      아~ 저는 식후 변화 확인해보자고 1시간뒤, 2시간뒤에도 검사해보래요ㅋ 저두 첫째에 노산이라 열심히 해보려구요

  5. 임당 관리중인데,너무 힘들지도 않아요^^ 건강한 몸 만든다 생각하심 편해요!! 힘내자구요!

    1. subcomment icon

      네에! 최대한 당없는걸로 먹을려고 노력중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