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먹었는데….하하하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엽떡
원래 임신전 엽떡(덜매운맛) 자주먹었는데 임신하고도 계속땡길줄이야.. 가끔 먹긴했는데(대신 초보맛으로 매운강도내림) 지금 26주 중기들어서서 이젠 아기도 이제 맛을 느낀다길래 신경이 좀 쓰이긴하네요 다들 매운음식 드시나요~~~~??
댓글
15
전 맛있게 잘 먹었는데 오랜만이라 그랬는지 화장실을 불이나게 들락거려서 지옥의 문앞까지 갔다왔네요. 근데 왠지 변비가 해소되어서 ㅎㅎ 좋았어요.

어머 변비해소는 나름 좋은소식이군용ㅋㅋㅋ 매운건 끊을수없지만 설사는 조심하셔요 ㅠ,ㅠ 흑흑
저도 ㅜ 불닭볶음면 먹었는데 .. 애기 딸꾹질 한다길래 괜히 미안해서 먹고 나서 ㅋㅋ달달한거랑 요거트 막 퍼먹었어요... ㅋㅋㅋㅋㅋ 크게 상관은 없다 하는데 ㅋㅋ애기 놀랄까봐 ㅠㅠ

진짜 밥빼고 매운거,단거 왜케땡기는지ㅠㅠ
😂 첫째때도 지금 둘째도 먹고싶은 거 맘껏 먹었어요ㅎㅎ 모유수유하면 더 못먹기 땀시롱.. 저는 신전떡볶이 제일 매운 거 먹는답니다.

몬가 마음의위로가..ㅎㅎㅎ 모유수유할때는 진짜 더 못먹으니까 신경써야겠어용
저는 임신 전엔 제일 매운맛으로 먹었어서 초보맛으로 합리화했습니다..ㅎㅎㅎ 매콤이는 포기가 안 돼요ㅜㅜㅜㅜㅜ 방금도 불닭볶음면 먹었는데 이런 글이ㅋㅋㅋㅋ

진짜 매운건 포기못해여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