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자주다니고 많이 걷고 햇는데 저는 힘들지 않앗는데 배가 급많이 뭉치는거같아 병원가보니 자궁경부길이 짧아졋다고 눕눕생활하라고 하더라구요ㅠ.ㅠ아무래도 아가는 힘들었나봐요 28주인데 넘 돌아다니고싶지만 적당히 움직일 필요성도 잇는거 같아영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많이 걸으시나요?
27주 딸램엄마에영 ㅎㅎ 요즘 만보 이상 걷고, 엄청 쏘다니는 중이에요. 애기 놓고나면 후회된다고 하는 얘기가 있길래용 임신 초기에는 걸으면 밑빠짐 증상도 있었는데 오히려 지금은 먹는것도 잘 먹고 누워있으먼 너무 배가 힘들어서(옆으로 누워도 마찬가지ㅜㅜ) 앉아있거나 걷는게 더 편하더라구요. 늘어나는 몸무게 보니 스트레스 받아서 살찔까봐 집안일도 먼저 움직여서 하고있거든요 어제는 유등축제가서 2키로 넘게 걷고 왔는데..ㅎ 쪼꼼 배가 땡땡해지긴 해도 막 그리 힘들진 않았거든요. 이래도 될까용..? 저는 괜찮은데 아가가 힘들지는 않을까용? 다른분들은 어떠세요???
댓글
15
저도 산책 엄청 중요하게 생각해왔는데요.. 지금도 그렇긴한데 그러다가 28주 2일 첫 하혈 보고 응급실 다녀왔습니다 ㅠㅠ 27주면 곧 후기신데 만보면 좀 무리아닐까요..?🥹
저도 걷고 싶은데~ ㅠㅠ 둥이라 좀만 걸어도 배가 땡겨요… 의사선생님도 30분 산책 정도만 하래서 완전 느리게 집 앞 산책 정도만 하고 있어요
사람마다 다른거 같아요.ㅠ 평소에는 걸어도 무리없어서 친구들 만나서 좀 걸었는데 그날 새벽에 조기수축와서 입원권유 받았어요. 괜찮다가도 안괜찮은게 임산부 같으니 35주되기 전엔 조심하는게 좋을거 같더라구요.
저는 2천보밖에 안걷는데.. 다들 대단하세염!! 평소에만 2천보 걷고 외출하면 4~7천보 걷는거같아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