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많이 걸으시나요?

27주 딸램엄마에영 ㅎㅎ 요즘 만보 이상 걷고, 엄청 쏘다니는 중이에요. 애기 놓고나면 후회된다고 하는 얘기가 있길래용 임신 초기에는 걸으면 밑빠짐 증상도 있었는데 오히려 지금은 먹는것도 잘 먹고 누워있으먼 너무 배가 힘들어서(옆으로 누워도 마찬가지ㅜㅜ) 앉아있거나 걷는게 더 편하더라구요. 늘어나는 몸무게 보니 스트레스 받아서 살찔까봐 집안일도 먼저 움직여서 하고있거든요 어제는 유등축제가서 2키로 넘게 걷고 왔는데..ㅎ 쪼꼼 배가 땡땡해지긴 해도 막 그리 힘들진 않았거든요. 이래도 될까용..? 저는 괜찮은데 아가가 힘들지는 않을까용? 다른분들은 어떠세요???

댓글

15

  1. 저도 자주다니고 많이 걷고 햇는데 저는 힘들지 않앗는데 배가 급많이 뭉치는거같아 병원가보니 자궁경부길이 짧아졋다고 눕눕생활하라고 하더라구요ㅠ.ㅠ아무래도 아가는 힘들었나봐요 28주인데 넘 돌아다니고싶지만 적당히 움직일 필요성도 잇는거 같아영ㅜㅜ

  2. 저도 산책 엄청 중요하게 생각해왔는데요.. 지금도 그렇긴한데 그러다가 28주 2일 첫 하혈 보고 응급실 다녀왔습니다 ㅠㅠ 27주면 곧 후기신데 만보면 좀 무리아닐까요..?🥹

  3. 저도 걷고 싶은데~ ㅠㅠ 둥이라 좀만 걸어도 배가 땡겨요… 의사선생님도 30분 산책 정도만 하래서 완전 느리게 집 앞 산책 정도만 하고 있어요

  4. 사람마다 다른거 같아요.ㅠ 평소에는 걸어도 무리없어서 친구들 만나서 좀 걸었는데 그날 새벽에 조기수축와서 입원권유 받았어요. 괜찮다가도 안괜찮은게 임산부 같으니 35주되기 전엔 조심하는게 좋을거 같더라구요.

  5. 저는 2천보밖에 안걷는데.. 다들 대단하세염!! 평소에만 2천보 걷고 외출하면 4~7천보 걷는거같아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