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이쁘시네요..👍👍 너무 살이쪄서 그냥 포기해버렸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베동님들 주수사진 기록 남기시나요 ?

전 초기부터 찍긴했는데 옷도 제각각이다보니 24주부터 제대로 찍어서 두개뿐이네요.. 저것도 부지런해야 되더라구요 ... 핡 혼자찍기도 넘 힘들구요🥲 이제라도 꾸준히 만삭까지 남겨보려 합니당! 만삭사진촬영 예약해놔서 포즈 연습하다보니 저렇게 찍게되었는데 ㅋㅋㅋ 주변에서도 배가 많이 안나왔다고하고 저도 그리 느꼈는데 붙는거 입음 꽤 나와보여요 ! 이제 가슴보다 배가 더 나오면 발이 안보이겠죠??ㅋㅋ 이렇게보니 2주의 변화가 정말 신기합니다💓 👶🏻💓
댓글
12

허리 꼬고 비틀어서 얻어낸 착시?효과 입니다 ㅋㅋㅋ 8갤 다와가니까 몸무게가 급발진 걸린거처럼 늘고있네요 ... ㅠㅜ
전 주수사진은 부지런하지못해서...대신 만삭사진을 남겼어요😂

맞아요 .. 찍는거 은근 힘들어요 ㅠㅠ 만삭사진 벌써 촬영하셨나요 ? 😮

네 저는 둥이라서...지난달에 이미 촬영했어요😂

우아 그러셨군요 ! 둥이면 미리 해야했네요 힘드셨겠어요 ㅜㅜ
전 배나온 제자신이 싫어서 만삭사진도 예약 안했어요 🥹 근데 추억 삼아 찍어놓는것두 괜찮았겠다싶네요

저도 그랬었는데 .. 마음이 또 달라지기도 하네요 나중에 남긴사진들 애기한테 보여주면서 추억하고 싶어요 ^^ 그리고 민삭사진을 계기로 몸 도 건강하게 관리하고싶은 맘도 있구요 !
저는 15주부터 5주마다 남기고있어여ㅎㅎ 2주마다 남기시다니 부지런하세요ㅠㅠ 저 15주때 배랑 비슷...전 낼모레 애 낳아야할 사이즈네여ㅋㅋ

늦어서 2주마다 해보려고 해요 ^^ 사실 만삭사진 촬영 예약이 안 잡혔음 어느새 주수사진은 그냥 없던 일이 됐을수도 있겠네요 😅전 애기가 작으니 배도 작은가 봅니다 🥺
전이미 발이 안보인답니다....😭😭😭😭 넘 날씬하셔요💜

앗ㅋㅋ발이 이제 안보일날이 얼마 안남은듯해요😅날씬하게 나오는 각도 찾느라 허리꼬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