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테오 둘 다 너무 예뻐요! 저도 이렇게 딱 끌리는 이름으로 고민하고픈데..ㅠㅠ 근데 저랑 남편 이름에 들어간 한 글자가 테처럼 흔하지않은 글자를 쓰거든요.저희 부부 이름에관한에피소드 나오면 이거땜에 정말 불편했다고 만날 얘기해요. 평생 이름 부를때 두번씩 말하고 설명하고 이름 잘못 적혀나오고 여간불편한게 아니더라구요ㅠㅠ 예를 들면 우테오요!하면 우태오로 다들 써서 주고 그럼 고쳐말해야하고 아님 ㅏ ㅣ아니고 ㅓㅣ예요미리말하는 식..관공서,병원 이런데서 잘못 나와서 고친경우가 늠 많아서;; 저도 고르라면 테오로 고를거같긴한데 이런경우도 있으니 한번 생각해보셨음 해서 오지랖부려봅니다😅 아!그래도 왜 이름 일케 지어줬어!하고 부모님원망한적은 둘다 단 한번도 없어용ㅎ 세상이 내 특별한이름을 몰라주는 억울함(?)일뿐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아기이름 정하셨나요!?

안녕하세용- 26주차 젠뜨맘이랍니다- - 다름이 아니라, 아기 이름 생각 중이신게 있나요!? - 아기가 태어난 날짜와시간에 맞는 이름으로 짓는방법도 참 괜찮다생각하지만, 엄마아빠&할머니할아버지 등 가족들이 여러 의견을 나누고 좋은 뜻의 이름으로 지어주는 방법도 좋을 거 같다 느껴서 그렇게 하려해요-! (사실 아기이름을 미리 지어놓으면 애기가 무탈하고 건강히 잘 나온다는 속설도 있기에 🙈) - 저희 아기는 우씨 성을 가진 남자아이라서 1. 우주 2. 우테오 라는 후보를 가지고 있는데, 다른 맘&빠빠분들의 생각도 들어보고싶습니다-!
댓글
11
저희랑 같은 생각이시네요:) 사주팔자도 안믿는편이라 저희부부가 맘에드는 후보 정해두고 부모님들께 보여드렸어용ㅎㅎ 얼굴보고 후보중에 잘어울리는거 지어주려구요! 우주도 테오도 너무이쁘네요👶🏻💙💙
우주, 우테오 둘 다 예뻐요ㅎㅎㅎ 테오 뜻도 좋고 나중에 영어이름 쓰기도 좋을것같아요👍
테오 라는 이름이 흔하지 않은 이름이라 좋네요^^우주도 이름자체가 예뻐요~
테오 뜻도 좋고 부르기도 좋고 흔하지 않고, 예쁘네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