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1.5 아들맘이용! 반갑습니당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30주8개월 주수사진^^

내년1월5일 예정인 아들맘인데 하루하루 배가 점점커지고 소화도 잘 안되지만 지금아니면 언제 D라인사진 찍어보겠어용🧡
댓글
12

겨리겨리결님~반가워용^^
와 저두 1월5일 아들맘 !! 신기신기🤗 꼭 1월에 낳아봅시댜

꼭 1월 홧팅해용ㅋㅋ
헉 저두 1월5일이에요 🫶

이런 우연이🤭
저도 아들맘인데 배나온 모양이 저랑 비슷하네여 아름다운 라인이에요♡

오ㅋ주변에 다들 아들맘이더라구용
와!! 넘 이뿌시네용 길쭉 길쭉 😍 만삭사진은 따로 찍으시나용 !

만삭사진은 태교여행가서 셀프로 찍긴햇는데 스튜디오가서도 찍을 예정이에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