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저두 23주때 발리다녀왔어요~~ 넘 그립네요!! 충분히 즐기고오셔영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여행 발리 우붓

우붓일정 마지막날 벌써10일째 한국갈날이 얼마안남았네요 ㅠ 27주차 호랑아 우리가족모두 건강하쟈~
댓글
8
우와 발리라니 ㅠ부러워서 울고가요
잘 다녀오셨네요 ~ 27주~~~ 저는 이제 30주라 해외는 포기.. ㅎㅎ
우와 저도 몇년 전 갔었을때 생각나네요! 생각만 해도 힐링되요☺️ 잘 쉬고 오세요!

쉬는거좋고 관광도좋은데 여기 길거리담배 피시는 사람들이 어찌나많은지 ㅠ 이부분을 생각못했네요 ㅠ 숨참고다니기 ㄷㄷ
발리 여행 너무 행복 하셨겠어요^^

아직ing중이에요~ 사진 4천장은 찍은듯😍

ㅋㅋㅋ만장 채우세요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