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주에찍었어요!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촬영 주수시기 !

오늘로 28주6일차 입니돳 2주마다 찍는데 26주와는 또 다르더라구용 싱기싱기 이제 만삭촬영하시는 분들 보이네용! 전 조리원 연계말구 일반 스튜디오에 예약했어요 예약이 다 차서 좀 늦은 감은 있지만 딱 31주에 찍습니다 보통 28주~31 사이쯤 찍는다고 듣긴 했는데 🥲 컨디션이 괜찮길 바래야죵 ... 찍으신 분들이나 찍을 예정인 분들은 보통 몇주차에 찍으시나요 👀👀 ??
댓글
19

그러셨군용 이뿌게 찍으셨나요 ^^

네네 배가 적당히 나와서 보기좋더라구요 ㅎㅎ 토랑이님도 예쁘게 찍으세요~^^

네 ! 감사합니당 🥰🥰
라인이 너무 이뻐요~토랑이맘님🥰

ㅋㅋㅋㅋㅋ앗 아녜요 호두맘님 보니 모델..같더라능🙊
너무 날씬 하시네요 배만 나오셨나봐요

임신전부터 좀 마른체형이여서 그런가봐요^^ 지금까지 6키로 조금 넘게 쪘네요 !

완전 부럽다😭
몸은날씬날씬한데 배안작으신것같아요 만삭사진찍으신분들 다 이정도이신것같아요 !

아 그런가용^^? 2주 남았는데 갑자기 훅 크진 않겠죠? 😅
저는 아직도 아기가 작고 배가 많이 나온것 같진 않아서 33주차에 찍어보려고요 ㅎㅎ

네 저도 배가 작은편이라 31주도 괜찮을 거 같기두 해요 ^^ 33주차면 그래도 몸이 많이 힘드실 수 있으니 몸 조심히 잘 찍고 오셔용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