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깨죠 ㅎㅎㅎ 잠들때도 숨차고 뒤척거리공.. 편하게 주무시는 분 없을거에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마다 같은 시간에 깨서 너무 피곤해요ㅠㅠ

셋째 임신한지 28주2일됐어요! 1월18일 예정이지만 첫째 역아로 쭉 제왕절개로 출산해서 셋째도 1월 9일 수술날 잡았네용~~ 첫째둘째 육아는 물론 몸도 변하니 넘넘 힘들어서 얼른 출산하고 싶다가도 수술생각하면 또 무섭고 그렇네요🤣 세번째 임신이어도 익숙치가 않아요ㅎㅎ 하.. 그런데 요즘 제일 힘든건 진짜 매일 같은 시간에 귀신같이 눈이 떠져요.... 셋째라 그런가 배도 엄청 많이 나와서 자는것도 불편한데 거의 2시간마다 깨서 넘 힘드네용😭 다들 잠 편하게 주무시나용..? 아니면 저처럼 같은 시간에 일어나시나요 ㅠㅠ 어떻게 하면 잠좀 아침까지 푹 잘 수 있을까요.. 바디필로우 끼고자도 뭔가 불편해서 엄청 뒤척이네요;;
댓글
18

ㅠㅠ임신 참 힘드네용.. 진짜 푹 아침까지 자보는게 소원이네요ㅋㅋ 다리높이고 머리높이고 바디필로우 껴안고자도 불편해서 엄청 뒤척이다가 깨는것 같아요😔😔
한두시간에 한번씩깨요ㅠ 점점 불편해 지는거 같아요...

맞아요맞아요 ㅜㅜ 저도 2시간마다 깨더라구요.. 정말 갈수록 불편하고 힘들어지네요.. 출산해야 편해지겠죠😭😭
셋째.. 대단하십니다 ㅠㅠ

ㅎㅎ셋째 계획은 아니었지만.. 또 낳을생각하니 설레이면서도 무섭네요🤣
우왕 애기생일이 저랑같네용ㅎㅎ 저도 화장실가느라 1~2시간에 한번씩 깨는데 그냥그러려니하고있어요 ㅠ..

우왕 생일이 똑같다니 뭔가 반가운걸요! 진짜 새벽에 한번깨고 바로 잠들면 그나마 다행인데 1시간은 기본으로 뒤척이니 힘들더라구요.. 앉아도 불편 누워도 불편... ㅠㅠ 몸도 무거운데 첫째둘째까지 보려니 수술은 무섭지만 얼른 낳고 싶기도 하네요ㅋㅋ
저랑예정일이 2일차이나내요 초산이라 자분,수술... 아직 선택여지가없는데요 수술한다면 언제 확정해주시나요?

저는 미리 여쭤봤어요.. 언제쯤 수술하는게 좋을지요! 그런데 대부분 30주 넘어가면서 수술날짜 얘기하고 확정짓는것 같더라구요! 수술할 생각이 있으시다면 진료때 한번 여쭤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선택할수있군요 다음달진료때 여쭤봐야겠어요 정보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