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둥이두 딸꾹질 엄청해용 ㅜㅜㅜ 1~2분 정도씩 하는거 같은데 한번씩 3분이상 할때 있는데 그럴땐 불편한지 아님 짜증 나는지 발로 깡깡깡 차더라구용 ㅋㅎㅎㅋㅎㅋ 기여워 죽게떠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 딸국질 세어봤는데 100번이 넘어요
친구가 제가 맛있는거 먹으면 애가 딸국질한다고 알려줬었는데 오늘 하도 배가 동동 거려서 가만히 세어보는데 연속100번을 했어요... ㅎㅎㅎㅎ 그 뒤에 또 하고 ~ 여기 글에서 다른 분들이 딸국질 하는 글 올려주신거 안봤으면 더 당황했을 것 같아요
댓글
9
저도 요즘 하루에 1-2번씩 애기가 딸꾹질하는것같던데 음식 먹으면 하는거에용??

아기가 2ㅡ3시간마다 숨쉬기 연습을 하는데 밥먹을때도 당분이 들어와서 숨쉬기 연습을 한대요 ㅎ.ㅎ 그래서 밥먹고나서 딸꾹질 할때 많더라구요!
저는 왼쪽 아랫배에서 심장세게뛸때처럼 일정하게 뛰더라고요 이게뭔가싶었는데 주위아기낳은 엄마들한테 물어봤더니 딸국질하는 거였어요 😆
ㅋㅋ와우 세어보셨군요 ㅋㅋㅋ 저는 느끼기에 한3분 정도 하는 것 같더라구요 ^^

저도 제보면 그정도 될것 같아요 ㅎㅎ
저는 딸국질 한다는게 뭔지 모르겠어요 너무 궁금해요~~

뭔가 발로 차는거와 다른 방울이 느낌으로 꽤 규칙적인 볼록거림이에요 ㅎㅎ

저는 한번도 못느낀 느낌인가 봐요 너~~무 궁금하다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