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정도면 충분 하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퇴소시 아기 옷
조리원 퇴소하고 입힐 아기옷 뭐뭐 준비하시나요? 배냇저고리/속싸개/겉싸개/손싸개 만 준비해도되겠죠? 1월 예정인데 추울까봐 블랭킷 하나 더 챙길까 하는데..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5

넹 감사해요~~ㅎㅎ

탈퇴한 유저
그 정도만 준비하셔도 될 것 같아요! 아기들은 체온이 높기때문에 사실 겨울철에 꽁꽁 싸매서 오면 병원 간호사 쌤들이 오히려 욀케 두껍게 입혔냐고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혹시나 하시면 챙겨가셔도 무방은 할것 같아욤 ㅎㅎ

네네 저는 혹시나 내복 우주복 입히나해서요ㅎㅎ애기들이 워낙 열이 많아서 그래도 겨울이라 감기 걸리면 안되잖아용~~😍


탈퇴한 유저
맞아요 엄마마음이라는게 그런것 같아욤👍❤️ㅎㅎ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