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봄이요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딸 이름 뭐가 좋을까요!??
첫째 아들 이름은 김찬 이에요 ~ 둘째는 딸인데 똑같이 외자로 지어주고 싶은데 1.김솜 2.김별 3.김봄 4.김설 5.김란 6.김윤 다 엇비슷하게 마음에 들어서 도저히 마음의 결정을 못하겠네요 😭😭
댓글
17
저는 김설에 한표요^^
찬.란. 예쁜거 같아요!
겨울아기니까 설이도 이뿐거 같고 솜이도 이뽀요
봄, 별 이뻐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