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꾹꾹 참고 이번 금요일에 방문하는데 어떨지 모르겠어요🙈❤️ 너무 기대됩니다!! 건강하게 잘 커있기를 바래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지난주 토요일에 아기집 봤는데

토요일에 아기집과 난황보고 임신 확인서 받았어요 돌아오는 토요일에 심소 들으러 가는데 왜이리 시간이 안가죠?🤣🤣 심소 들으신 분들 뭉클하셨나요?🥹🥹
댓글
21

탈퇴한 유저
저도 목요일에 병원가는데 몇주차이신가요?? 임신확인서는 언제즈음 받으려나 싶어요 ㅠㅠ

저 오늘 6주1일이요! 원래 네이버 주수 확인 했을 때보다 임신확인서에는 2일 빨라졌어요! 5주5일에 난황보고 임신 확인서 받았네요:)
저두 토욜에 처음으로 아기집보구 심장소리들었어요😊 심장소리듣는데 눈물이 주르륵나더라구요~ 너무 감격스러워요 이번주 토욜에 또 가는데 시간 진짜안가요ㅎㅎㅎㅎ

꺄!! 심장소리꺼지 한번에 듣고 오셨네요 ㅠㅠ 몇주되셨나요?! 저도 들으면 눈물 날 것 같아요 ㅠㅠ왜 시간이 멈춘 것 같죠?🤣

탈퇴한 유저
저두 다음주에 가는데 시간이 넘 안가요 ㅜ 오늘 피비침을 약간 봐서 불안해서 산부인과 갔더니 그새 크고 난황이 생겨서 안심하고 왔어요 ㅜ

피비치셔서 놀라셨겠어요 ㅠㅠ 빨간피가 아니면 괜찮다고 하시던데 괜찮으셨나요?? 그래도 엄마가 불안해 했던거에 비래 우리 아이들은 참 강하네요❤️기특하다 푸푸

탈퇴한 유저
전 지난주 금요일에 아기집 0.8정도였고 다다음주에 오라하셔서 다음주 수요일에 갑니다!

저는 원래 한주가 정말 빨리 지나던 사람이었는데ㅎㅎ아이를 만나는 일엔 너무 시간이 안가요!! 구름이 쑥쑥 커있기를❤️🙏🏻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