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는건 상관없다는데 임신 아니어두 오른쪽으로 자면 소화가 잘 않된다는 말이있구 왼쪽으로 자면 혈액이 태아에게 잘간다는 카더라는 있긴한데 우선은 편하게 자는게 스트레스도 덜 받구 좋지 않을까여?🤣 저는.. 항상 엎드려 자던 사람인데 ㅠ 당연한거지만 저희 원장님은 엎드려 자면 안된다구 지금부터 옆으로 자는 습관들이라고 하셔서 요즘 잠을 잘 못자네여🤣(6주6일)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누워있을때 자세요!!
5주차입니다! 임신초기때도 왼쪽으로 누워서 자야되나요?ㅠ 옆으로 누우면 가슴통증이 있어서 정자세로 자고 있거덩여 ㅠ 담주에 병원 갈 예정이라 의사쌤께 물어볼예정이긴 한데 은근히 신경쓰이네요 😭
댓글
5
초기니까 일단 편한데로 자야겟네요 ㅎㅎ 왼쪽으로 자는걸 이제 연습도 해야겟어요! 댓글들 감사합니다🙏🙏🙏
의사쌤이 임신초기는 아무렇게나 누워자도 괜찮다고 하셨어요ᩚ~걱정마시고 편한대로 푹 주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탈퇴한 유저
똑바로 누우면 자궁이 수축된다? 뭐 그런말이 있던데 잘은 모르겠고 똑바로 누우면 저는 배가 좀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왼쪽 오른쪽 번갈아가면서 옆으로 누워자요 그리고 왼쪽으로 누워자면 혈류량이 더 많이가서? 아기한테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똑바로 누운게 좀 불편해서 옆으로 왼쪽 오른쪽 돌아가면서 눕고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