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맛있게 잘 먹다가 갑자기 토할거같은데

오늘따라 닭갈비 먹으니까 맛있어서 평소보다 잘 들어가더라구요,, 그래봤자 임신전보다 덜 먹은 편인데 갑자기 엄청 웋렁거리면서 토하고 싶어지는데 그 토하기 전에 토할거같르면서 침 엄청 고이잖아요 계속 그래요,, 입덧이 원래 대중이없나요 ㅠㅠ 업친데 덮친격 설사도 터졋어요 진짜 괴롭네요,,😭😭😭😭😭 주변에 임신 경험 있었던 사람글은 다 입덧같은거 없었다고해서 ㅠㅠ 여기에 올려봅니다,,,

댓글

13

  1. 제가 이런거같아요! ㅠㅠ 토하기 전 침 많이생기는 느낌처럼.. 계속 느글 거리는데 두통도 조금 있고.. 빈속,밥먹고직후 가 제일 미슥거리고 조금 지나면 덜해요 그러다 또 니글니글..

  2. 저요😮‍💨저는 그제부터 먹는거 딱 반씩 토해요ㅠㅠ

  3. 설사를 4일 내내해서 오늘 임산부 프로바이오틱스 사왓어요 ㅜㅜ

    1. subcomment icon

      ㅠㅠ 설사 진짜 힘들어요 ㅠㅠ 유산균 효과 좋으심 담에 후기 좀 글써주세유 ㅠ

    2. subcomment icon

      네네 그럴께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랑 완전 똑같아요..... 그래서 저는 조금씩 먹어요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진짜요?? 수수맘님도 진짜 힘드시겠어여 ㅠㅠㅠ 안먹어도 울렁 먹어도 울렁 ㅠㅠ 엄마되는게 쉽지않죠 참,,

  5. 저도 어제까진 울렁거림 없이 너무 잘 먹어서 마구 먹다가 오늘 아침엔 식사 조금 먹다 보니 속 울렁거리고 토할거같더라고요~~ 그래서 진료보는김에 여쭤봤더니, 공복에도 허해져서 울렁거림이 있을수 있고, 너무 많이 먹어도 그럴수 있다고 의사선생님이 적당히 봐가며 먹으면 좋다하시더라구요~ ^^

    1. subcomment icon

      아아ㅜ그렇구나 ㅠㅠㅠㅠ 내용 읽어보니 저는 입에 맞는다고 너무 많이 먹어서 그랬나보네요 ㅠㅠ 덕분에 궁금증 해결됐어요 적당히 먹어야겠어요 지금도 많이줄인상태긴한데,,흑흑 덧글 감사합니다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6주) 맛있게 잘 먹다가 갑자기 토할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