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런거같아요! ㅠㅠ 토하기 전 침 많이생기는 느낌처럼.. 계속 느글 거리는데 두통도 조금 있고.. 빈속,밥먹고직후 가 제일 미슥거리고 조금 지나면 덜해요 그러다 또 니글니글..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맛있게 잘 먹다가 갑자기 토할거같은데
오늘따라 닭갈비 먹으니까 맛있어서 평소보다 잘 들어가더라구요,, 그래봤자 임신전보다 덜 먹은 편인데 갑자기 엄청 웋렁거리면서 토하고 싶어지는데 그 토하기 전에 토할거같르면서 침 엄청 고이잖아요 계속 그래요,, 입덧이 원래 대중이없나요 ㅠㅠ 업친데 덮친격 설사도 터졋어요 진짜 괴롭네요,,😭😭😭😭😭 주변에 임신 경험 있었던 사람글은 다 입덧같은거 없었다고해서 ㅠㅠ 여기에 올려봅니다,,,
댓글
13
저요😮💨저는 그제부터 먹는거 딱 반씩 토해요ㅠㅠ
설사를 4일 내내해서 오늘 임산부 프로바이오틱스 사왓어요 ㅜㅜ

ㅠㅠ 설사 진짜 힘들어요 ㅠㅠ 유산균 효과 좋으심 담에 후기 좀 글써주세유 ㅠ

네네 그럴께요!^^

탈퇴한 유저
저랑 완전 똑같아요..... 그래서 저는 조금씩 먹어요ㅠㅠㅠㅠ

진짜요?? 수수맘님도 진짜 힘드시겠어여 ㅠㅠㅠ 안먹어도 울렁 먹어도 울렁 ㅠㅠ 엄마되는게 쉽지않죠 참,,
저도 어제까진 울렁거림 없이 너무 잘 먹어서 마구 먹다가 오늘 아침엔 식사 조금 먹다 보니 속 울렁거리고 토할거같더라고요~~ 그래서 진료보는김에 여쭤봤더니, 공복에도 허해져서 울렁거림이 있을수 있고, 너무 많이 먹어도 그럴수 있다고 의사선생님이 적당히 봐가며 먹으면 좋다하시더라구요~ ^^

아아ㅜ그렇구나 ㅠㅠㅠㅠ 내용 읽어보니 저는 입에 맞는다고 너무 많이 먹어서 그랬나보네요 ㅠㅠ 덕분에 궁금증 해결됐어요 적당히 먹어야겠어요 지금도 많이줄인상태긴한데,,흑흑 덧글 감사합니다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