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는 지금 7주 중반인데 기존에 네모팬티 입어서 하의는 쭉 같은 걸로 입고 있고 상체는 임산부용으로 바꿨어요! 확실히 편해요 ㅠ.ㅜ 시중 쇼핑몰에 수유/임산부 브라 단어가 혼용되서 사용되던데 꼭 임산부 브라로 구매하세요! 수유브라는 가슴을 잡아주지 못해 나중에 가슴이 쳐질 수 있다고 해요 🥲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얼마전까지도 멀쩡했던 속옷이 작아지는 느낌도 들고,불편해서 사이즈를 늘려입어야할까요???? 어떤걸로 사야할지 임신속옷구입하신분 있으시면 추천 좀 해주세요!!
댓글
5
탈퇴한 유저
저는 지금 7주 중반인데 기존에 네모팬티 입어서 하의는 쭉 같은 걸로 입고 있고 상체는 임산부용으로 바꿨어요! 확실히 편해요 ㅠ.ㅜ 시중 쇼핑몰에 수유/임산부 브라 단어가 혼용되서 사용되던데 꼭 임산부 브라로 구매하세요! 수유브라는 가슴을 잡아주지 못해 나중에 가슴이 쳐질 수 있다고 해요 🥲
저도 5주차에 일찍 바꿨어요 순면으로 된 밝은색 팬티로 사세요 냉 색깔도 확인할수 있게 보니까 패드 붙이는 부분이 화이트로만 된거 있더라구요
저는 6주차 시작됬는데 임부속옷사서 입었는데 훨씬편하고 좋아요
저도 불편해서 속옷은 임부복 따로 안사고 코스트코에서 모달로 된거 사이즈업해서 사서입고있는데 조이지 않고 부드러워서 만족중이에요 ㅋㅋ 임부용은 너무 위로 올라와서 오히려 명치부분이 조이는 느낌이라 답답하고 불편하더라구요..
저도 이제 7주가 다 되어가는데요 배가 아직 나올 시기는 아니지만 괜히 속옷 고무줄이 불편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임산부용 속옷을 바로 구매했어요 배 조임 없이 편하더라구요!ㅎㅎ 맘스데이에서 면속옷 구매했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