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주기가 34일쯤되어서 출산예정일이 4일정도 밀렸어요~~ 배란일 자체가 다른사람들보다 늦어서 그런것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첫 초음파, 생리주기가 28일이 아닌분 계세요?

3월 8일에 두줄 확인하고 초음파보러갔는데 초음파로 안 보여서, 일주일 정도 기다렸다가 어제 처음으로 아기집을 확인했어요! ㅎㅎ 제 생리주기가 35일 주기라 ㅠㅠ 28일 기준으로 주수 계산한것 보단 느릴거라고 하셨고, 난황은 못 봤어요 ㅠㅠ 주수는 아기 크기를 봐야 알 것 같다고, 2주 뒤에 심장소리랑 같이 확인 할 수 있을거라고 하셨네요 ㅎㅎ 아기집을 보니 이제야 임신한게 실감이 나서 너무 설렙니다 ㅎㅎ 저처럼 생리주기가 좀 늦은 분들 계신가요??
댓글
12

그러게요! 선생님도 같은 말씀하셨어요 ㅎㅎ
네 저도 그래서 1주 더 늦춰서 기다리다가 병원다녀왔었어요 ㅎㅎ

참을성이 없어서 두줄 확인하자마자 병원 갔더니, 이렇게 기다리게 하네요 ㅎㅎㅎ잘 기다려 봐야겠어요
저도 네이버주기는 6주인데 착상늦게되서인지 애기집을 1주 늦게 5주에 봣어용

저도 5주차에 아기집 봤어요, 임신을 일찍 안편이라 일찍 간것도 있지만,, 확실히 28일로 셋팅된 주수 계산법 보다 느리긴 한가봐요, 그래도 건강만 하길 ㅎㅎ
저도 생리주기 34~35일인데 배란이 좀 늦어져서 오늘이 5주차네요~2주뒤 30일날에 심장소리들으러 가는데 너무 떨리고 그래요~ 저번 유산땐 아기집은 생겼는데 심장이 안뛰어서 너무 속상했고든요..제발 심장 잘뛰길 기도하고있어요! 우리 다들 아기 순산해요!!👋

그쵸 ㅠㅠ 심장 소리까지 들어야 더 안심이 될것 같은데 좀 늦어서 ㅠㅠ 저는 31일에 가기로 했네요 ㅎㅎ 잘 뛸거라 믿어요!!
저도 생리 주기 32일 정도에 예상보다 주수가 많이 늦더라구요~ 월요일에 난황보러갔다가 심장소리 듣구왔네요 ㅎㅎ 지금 6주4일이에요~ 임신 축하드려요🤍

심장소리 들으면 울 것 같은 ㅠㅠ 축하드리고, 11월에 예쁜 아가 만나봐요 우리!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