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 ㅠㅠ 감사합니다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무증상..?
아기집 확인하고 심소 기다리는 중인데 이제 6주차 접어드니 초기에 있던 피비침도 없고 가슴통증도 좀 덜하고 말랑거리는 느낌..? ㅠㅠ 2년전 유산 경험이 있어서 증상이 있어도 없어도 걱정이네요,, 최대한 불안해 하지 않고 스트레스 안받으려고 하는데,, 휴 쉽지 않네요 ㅠ ㅠ
댓글
3
저도 있다없다해요~ 넘 걱정하지 마세요! 좋은 생각만 하구 엄마가 행복해야 아기도 행복하대요~!ㅎㅎ
증상은 있다없다 한대요~~~ 걱정마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