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 그런게 아니였군요 ㅠㅠ 저도 오늘 5시에 눈이 떠지고또 점심먹고 바로 자여 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어김없이 새벽에 깼어요
꼭 새벽3시쯤 깨는 것 같아요ㅠ 지금도 한시간 째 깨어있는데 푹 자거 싶어요 ㅠㅠ 다들 잘 주무시나요?
댓글
16
저도 3시대에 자주 깨요..ㅜ

뭔가 다들 3시쯤 일어나시는거 보면 그 시간대가 뭐가 있나봐요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저도 꼭 3-4시에 깨더라구요 ㅠㅠ 진짜 임신 전에는 그런적이 한번도 없는데 ㅠㅠ 그렇다고 낮에 졸려죽겠는데 안 잘수도 없고 ㅠㅠㅠㅠ

낮이고 밤이고 계속 졸린데 깊게는 못자고 ㅜㅠ

탈퇴한 유저
저랑 비슷하네요. 저도 새벽 3시4시쯤에는 깨요. 깨서 화장실가요

화장실 가기 너무 귀찮아서 참고 잘 때도 있어요 ㅜㅠㅠ
저도 6시7시면 눈이 떠져요 ㅠㅠ 낮에는 엄청 졸리고 ㅎㅎ

꼭 깨서 화장실도 가고싶고…ㅠ

방광 터질거같고.. 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