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배탈

극초기라고 해야할까요ㅠ 5주 3일정도입니다 아기집은 확인하고 왔는데 뭐만 먹으면 계속 배탈이네요ㅠㅠ 이런경우가 있나요..?

댓글

12

  1. 저두 5주부터 심한 변비였다가 엊그제는 갑자기 위가 너무 아프더니 위통에.. 변비에.. 토는 나올거같은데 배는 너무 아프고 그러다가 장염처럼 위아래로 물처럼 다 쏟아냈네요.. ㅠ 그이후로 먹는것도 무섭구 ㅠ 지금은 괜찮은데 변비라고 유산균을 너무 먹었나싶었어요 ㅋㅋ

    1. subcomment icon

      아이고ㅠㅠ 아기가 문제생길까봐 걱정도되고 그래요ㅠㅠ

    2. subcomment icon

      아기랑에게 무리가거나 그러지는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2. 유산균이라도 챙겨드셔요 ㅜㅠ 저두 간간히 설사증상 보이는데 계속하진 않아요

    1. subcomment icon

      ㅜㅜ 안그래도 다급히 유산균을 구매해 먹기시작했어요ㅠㅠ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4주 말쯤에는 설사 하더니 지금 6주 초반인데 이제는 변비에요..😭 설사 아님 변비라더니... 둘다 하네여ㅎ 그래도 설사 자주 하면 안좋다고 하니 진료때 상담 받아보세요~!

    1. subcomment icon

      ㅠㅠ 감사합니다 혹시 밑에가 콕콕하는 통증은 없으셨나요..?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밑은 콕콕 보다 좀 더 강하게 밑빠지는 느낌이 한번씩 있는데 그래도 아기집이 커지면서 자연스럽게 오는 현상이라고 하니 심하신거 아니면 넘 걱정하지마세요~^^

  4. 임신하면 설사아니면 변비래요 ..ㅠ

    1. subcomment icon

      ㅠㅠ변비도 설사도 환영할수가 없네요..

  5. 계속 설사를 하시는 건가요? 저는 변비도 좀 있어서 1주일에 한두번은 설사 하는 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ㅠㅠ 네..계속 설사네요ㅠㅠ 저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초기 배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