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5주부터 심한 변비였다가 엊그제는 갑자기 위가 너무 아프더니 위통에.. 변비에.. 토는 나올거같은데 배는 너무 아프고 그러다가 장염처럼 위아래로 물처럼 다 쏟아냈네요.. ㅠ 그이후로 먹는것도 무섭구 ㅠ 지금은 괜찮은데 변비라고 유산균을 너무 먹었나싶었어요 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배탈
극초기라고 해야할까요ㅠ 5주 3일정도입니다 아기집은 확인하고 왔는데 뭐만 먹으면 계속 배탈이네요ㅠㅠ 이런경우가 있나요..?
댓글
12

아이고ㅠㅠ 아기가 문제생길까봐 걱정도되고 그래요ㅠㅠ

아기랑에게 무리가거나 그러지는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유산균이라도 챙겨드셔요 ㅜㅠ 저두 간간히 설사증상 보이는데 계속하진 않아요

ㅜㅜ 안그래도 다급히 유산균을 구매해 먹기시작했어요ㅠㅠ

탈퇴한 유저
저 4주 말쯤에는 설사 하더니 지금 6주 초반인데 이제는 변비에요..😭 설사 아님 변비라더니... 둘다 하네여ㅎ 그래도 설사 자주 하면 안좋다고 하니 진료때 상담 받아보세요~!

ㅠㅠ 감사합니다 혹시 밑에가 콕콕하는 통증은 없으셨나요..?


탈퇴한 유저
저는 밑은 콕콕 보다 좀 더 강하게 밑빠지는 느낌이 한번씩 있는데 그래도 아기집이 커지면서 자연스럽게 오는 현상이라고 하니 심하신거 아니면 넘 걱정하지마세요~^^
임신하면 설사아니면 변비래요 ..ㅠ

ㅠㅠ변비도 설사도 환영할수가 없네요..
계속 설사를 하시는 건가요? 저는 변비도 좀 있어서 1주일에 한두번은 설사 하는 거 같아요!

ㅠㅠ 네..계속 설사네요ㅠㅠ 저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