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복에 유산균 점심 식후 바로 비타민D 오메가3 칼슘 종합비타민(엽산) 먹어요 식사량이 젤 많을때 중간이나 식후 바로 먹을때비타민D흡수가 젤 잘된데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 비타민D는 언제 챙겨드시나요?
저는 점심밥먹고 챙겨먹고있는데 다른 맘님들은 언제 쳉겨드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8
아침먹구 다 챙겨먹구있어요 ㅎㅎ
저는 아침에 유산균, 점심먹고 비타민,엽산 먹고 저녁에 오메가3 먹어요!

탈퇴한 유저
저는 초음파 보고 나서부터 먹고잇어요! 비타민d는 임신 내내 계속 먹어야한데요
저는 아침에 몬가 먹고 출근전에 엽산 비타민 먹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