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7주차 심장 반짝이 보고왓어요 너무 귀해요 ㅠㅠ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의 초음파 사진 ! 시간이 너무 안가요 ㅜ

이제 6주차 접어드는데 갈색 피비침이 있어 병원에 가니 다행히 잘 있더라구요 ! 그 사이에 난황도 생기고 아기집도 더 커졌어요. 다음주에 오면 심장소리 듣는다는데 심장소리랑 심장반짝임도 볼 수 있을까요?? 시간이 너무 안가요..ㅜㅜ 그때까지 튼튼하게 잘 있어줘 푸푸야♡
댓글
8


탈퇴한 유저
어머 축하드립니다! 저도 다음주에 언능 보고싶어요
아기집이랑 난황 넘 이쁜걸요~ 저도 일주일이 시간이 너무너무 안가지만ㅋㅋㅋ병원갓다오면 다음날은 주수가 바뀔때라 기분좋게 기다려져요~!


탈퇴한 유저
헤헤 감사합니다 ㅎㅎ 강낭콩 모양으루 이쁘게 생겼어요 저두 도치맘 예정인거같아요 ! 시간이 정말 안가네요 ㅜ
저도 시간이 넘 안가요ㅎㅎ 월요일에 병원가는데 어여 보러갔음 좋겠어요 ㅎㅎ


탈퇴한 유저
월요일에 가시는구나.. 저는 다음주 금요일인데 어떻게 버티죠 ㅜ
저도 다음주에 심소듣눈날이에요-!!! 2주 기다리느라 너무 힘들어요 ㅋㅋ..


탈퇴한 유저
진짜 이렇게 시간이 안간적이 없네요 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